폰허브 및 야구동영상 바로 접속하기 (속도 저하 없음)

2020. 11. 15. 19:59생활정보/취미

반응형

 

우선 이 정보 글은 성인에만 해당된다. 성인 분들을 위한 정보이며 미성년 자녀를 둔 부모님이 계시다면 자녀분들이 혹시나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했는 지 확인 차원에서 일부 부모님들을 위한 정보 글임을 미리 밝히도록 하겠다.

 

폰허브 및 야구동영상 바로 접속하기 (VPN 설치 필요없음!)

 

최근 뉴스를 보면 한국에서 자가격리 중인 미국 게이머 (매튜 델리시 오버워치 프로게이머)가 폰허브에 접속하려다 접속이 불가함을 자신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밝힌 바 있다. 이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라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VPN을 설치하면 우회하여 폰허브 및 야구동영상 (응?!)을 볼 수 있으니까 말이다.

 

하지만 VPN의 치명적인 단점이라면 대부분의 경우 무료 VPN을 쓰는데 이럴 경우 속도 저하가 심해 성격 급한 한국사람들 인내심을 심하게 실험한다는 점이다. 한국에서 태어난 게 죄는 아니잖아!

 

그래서 오늘은 VPN 속도 저하없이 폰허브 및 야구동영상 보는 방법 (VPN 없이 바로 접속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1. goodbyedpi 설치

 

구글에서 goodbyedpi를 검색하면 바로 상단 첫 화면에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온다.

goodbyedpi-0.1.6.zip
0.56MB

검색이 귀찮다면 위 자료를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주면 된다.

 

여기서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바로 아래와 같이 크롬에서 goodbyedpi 파일 다운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다. 필자의 노트북에서 발생한 일인데 이럴 경우 해결방법은 간단하다.

 

 

goodbyedpi 다운 차단 해제방법

 

크롬 화면에서 상단 세점을 클릭 > 설정 > 설정 검색 '세이프 브라우징 또는 세이프' > 표준보호모드 → 보호되지 않음

 

 

설정 완료 후 다운 받으면 크롬에서 더 이상 경고 메시지가 뜨지 않는다. 다운이 완료되면 다시 설정에서 표준 보호 모드로 변경해주면 된다.

 

2. goodbyedpi 설정

 

압축을 풀면 몇 개의 폴더가 나오는데 32비트와 64비트에 따라 다르다. 필자의 경우 64비트이기에 해당 폴더를 열어 goodbyedpi 실행시킨다. 그러면 창이 하나 열리면서 'Filter activated!'라는 문구가 나오면 제대로 설치가 완료된 것이다

 

또는 압축을 푼 상태에서 X86_64 폴더로 들어가지 않고 밖에 나와있는 파일 중 2_all 파일을 실행시켜도 된다.(이 방법은 필자가 사용하지 않고 다른 분의 후기를 참고하였다)

 

폰허브 & 야구동영상

 

그리고 폰허브 및 야구동영상 주소를 입력하면 VPN을 사용하지 않고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워낙 살색 위주로 전부 모자이크 처리해야 하기에 상단 폰허브 부분만 캡처한 점 양해해주시길 바란다.

 

여기서 가장 핵심은 더 이상 VPN으로 우회하여 감상할 때 경험하게 되는 속도저하를 경험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평소 인터넷 사용할 때 속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만약 미성년 자녀가 해당 자료를 이용해 불법 유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므로 해당 파일이 있는 지 컴퓨터 및 노트북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부디 성인인 남친, 남편이 해당 파일이 있는 지 감시하지는 말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