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프로모션 -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몽골 호텔 숙박 4배 포인트 적립

2020. 4. 22. 07:35호텔정보

반응형

필자의 주력 호텔은 메리어트, 힐튼이지만 프로모션 오퍼가 좋을 경우 아코르 호텔에도 간혹 숙박한다. 참고로 이번 겨울 여행기간 발리에 머물며 아코르 호텔에서 받은 리워드 포인트다.

아코르 리워드 포인트는 호텔 숙박 요금 및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 가능하다. 하지만 아코르 호텔 숙박 및 레스토랑 이용 때 가치가 높은 편인데 아코르 2,000 리워드 포인트는 40유로의 가치를 가진다.

 

아코르 포인트의 장점은 호텔 숙박 예약시 사용된 포인트는 취소시 전액 포인트로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물론 호텔 예약시 취소 가능 요금으로만 예약이 가능한 점 때문에 '2,000 포인트 = 40유로'의 가치가 조금 떨어진다는 점은 안 비밀.

 

 

그럼 오늘 소개할 아코르 프로모션은 Greater China (중국, 홍콩, 대만, 마카오) + 몽골 지역 아코르 호텔 투숙시 4배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한다.

 

예약 및 숙박기간 : 4월 20일 - 8월 31일

 

최소 숙박기간 : 2박 이상

 

Greater China 관련 프로모션 오퍼가 좋은 점은 중국 본토만 해당되는게 아니라는 점이다. 중국의 경우 비자발급이 까다로워 경유시 72시간 무비자를 이용한 짧은 여행을 즐기는 경우가 아니라면 부담스러운 반면 홍콩, 마카오, 대만 여행은 자유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아시아 지역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코로나19 때문에 당장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드물거라 예상했는지 프로모션 기간도 8월 31일까지다. 보통 예약기간은 숙박기간에 비해 짧은데 예약기간도 숙박기간과 동일하므로 프로모션 등록만 미리 해놓고 코로나19가 진정된 후 여행 계획은 차차 세워두면 된다.

 

 

아코르 개별 및 글로벌 공통 프로모션 모두 등록필수다. 등록 방법은 아코르 회원분들 모두 아실테지만 다시 한 번 간단히 설명하자면 아코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로그온 > 등록 > 완료 (CONGRATURATIONS) 문구가 나오면 등록 끝.

 

프로모션 페이지는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등록을 하면 된다. 아코르 회원이 아닌 경우 아코르 ALL 회원 프로그램에 가입 후 등록해야 하며 프라이빗세일 및 슈퍼세일에 맞춰 숙박하게 되면 가장 효율이 좋다.

 

기본 적립 포인트 외 회원 등급별 추가 포인트와 기본 적립 X4 포인트를 더해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제한은 없다. 하나의 호텔에 장기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여행자라면 엄청난 보너스 포인트를 쌓을 수 있을 듯 싶다.

 

프로모션 등록하고 숙박하지 않아도 패널티 없으므로 여행 계획은 없더라도 아코르 회원분이라면 등록부터 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