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회원 등급 1년 연장, 취소 및 환불 정책, 포인트 만료 업데이트

2020. 3. 26. 10:04호텔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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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톰하입니다.

 

오늘은 힐튼 회원분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

 

힐튼 호텔은 회원 등급을 1년 연장하기로 발표했습니다. 이외에도 취소불가 예약을 포함 모든 예약에 대해 취소 및 환불 관련 정책 포함 포인트 만료에 대한 회원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호텔 회원 등급 1년 연장

 

전년도 (2019년) 회원 등급 충적 요건 (숙박 및 베이스 포인트)에 따라 힐튼 호텔은 매년 (2020년) 3월 31일 새로운 회원 등급을 부여합니다.

 

회원 등급 충적 요건에 해당되지 않는 다운그레이드 되는 회원들 모두 기존 등급이 유지됩니다.

 

2019년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회원 → 2021년 3월 31일까지 연장

 

2020년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회원 등급 충족 요건에 도달한 분들은 2022년 3월 31일까지 연장됩니다.

 

 

제 계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올해 이미 53박을 채웠습니다. 7박만 더 채우면 2022년 3월 31일까지로 연장되겠네요.

 

2019년 회원 요건 미도달 회원 > 2020년 3월 31일 다운그레이드 예정 > 2021년 3월 31로 연장

 

회원 등급이 12개월에서 24개월로 연장됐습니다. ^^

 

2019년 회원 요건 도달 회원 > 2021년 3월 31일로 연장

 

힐튼 호텔 앤 리조트 취소 및 환불 정책 연장

 

힐튼 호텔 및 리조트에 취소 불가포함모든 예약에 대해 6월 30일까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체크인 24시간 전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 변경을 해야합니다.

 

힐튼 호텔 포인트 만료 연장

 

모든 만료 예정인 포인트2020년 12월 31일까지 연장됩니다. 이는 만료 예정인 포인트에만 해당되며 힐튼 호텔의 포인트 만료일은 계정 활동이 있은 후로부터 15개월입니다.

 

포인트 만료일 : 힐튼 숙박 등으로 포인트 적립일 + 15개월

 

개인적 평가

 

힐튼 호텔은 지난 해 100주년을 맞이한 가장 전통있는 호텔 그룹입니다.

 

힐튼 호텔의 이번 정책은 상당히 관대하고 온화한 조치라 생각합니다. 이는 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회원 1년 연장 및 메리어트 호텔의 소프트랜딩 정책 변화 (2단계 회원 등급 하락)를 감안할 때 경쟁 호텔과는 전혀 다른 행보라 할 수 있습니다.

 

힐튼 호텔의 회원 등급 1년 연장이 과연 다른 글로벌 경쟁 호텔들의 회원 프로그램 정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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