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 카바나 호텔 (디럭스룸)

2011. 6. 5. 14:2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Phi Phi Island - Phi Phi  Cabana Hotel




끼야호~ 피피 카바나다~~~!!
피피섬 일정 중 주말 토요일에만 카바나 호텔 예약을 했었다.
피피섬의 5성급이라 불리는 카바나!


실상 4성급정도 되는 호텔이였지만, 피피돈인걸 감안하면 5성급이라 불릴만 하다.
서비스나 룸컨디션이 좋은것 보다 위치나 뷰가 너무 환상적이다.

인슐라에서 일부러 일찍 나왔다.
하루만 숙박하는거라 인슐라에 짐을 맡기고 가볍게 필요한 것만 챙겨 카바나로 옮겨왔다.
11시정도에 체크인을 바로 해줘서 너무 좋았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로비와 가까운 메인빌딩이 아니면 룸이 최악이라는 글을 보았었다.
룸 배정을 받고 보니 메인 빌딩과 훨~씬 동떨어진 곳이였다.


슬슬 걱정이 되었지만, 일단 배정 받은 룸으로 갔더니.....!!
걱정은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고~!!

우선 너무 좋다.
룸이 환상적으로 좋은건 아니지만, 뷰...!! 뷰가 정말 좋았다.
로달럼베이가 바로 코 앞에 떡 하니 아무런 시야 장애물없이 뻥~~뚫려있다.


방에서 바라 본 전망만 하루종일 바라봐도  하루 숙박비 3500밧이 아깝지 않을 정도였다^^;
이렇게 좋은 방을 주다니!!

바다 멀리 나가 카바나 호텔을 바라봤는데, 우리가 묶었던 룸 건물이 젤 앞에 나와 있었다.
역시 좋은 방이다...ㅋㅋ
다음에 또 피피섬에 가면 카바나 2204or2205or2304or2305호에 머물고 싶다.

룸 컨디션은 사진에 보이듯 너무 좋진 않다.
톰군 카바나 3성급정도 되는것 같다고 투덜거렸지만, 나는 나름 만족이 컸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수영장과 비치 풍경만으로 모든 것이 커버되었다...적어도 내겐...ㅎㅎ

1박만 한 것이 아쉬웠지만,
조식을 먹고 비치타월을 받아 썬베드 자리를 맡아 놓고 2시간 정도 놀다 체크아웃 한 다음,
인슐라에 짐을 갖다놓고 다시와서 오후내내 카바나 수영장과 해변을 이용했으니,
나름 2박한 듯한 느낌이 들어 만족했다.^^

카바나와 인슐라 거리는 엄청 가깝다.
피피 톤사이베이 선착장에서 걸어나와 왼쪽으로 가면 카바나 로비가 나오고,
직진으로 30미터 올라가 오른쪽으로 70미터 더 가면 인슐라가 나오니 거리가  가까워 우리에겐 더욱 편했다.

인터넷만 무료로 바뀌면 참 좋을텐데^^


이전글

2011/04/09 - [지난 여행기] - 푸켓 센트라 애슐리 호텔

2011/05/24 - [지난 여행기] - 푸켓 빠통 리라와디 뷰티크 호텔

2011/06/02 - [지난 여행기] - 푸켓 빠통 아리마나 호텔

2011/06/02 - [지난 여행기] - 푸켓 피피 인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