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센트라 애슐리 호텔

2011. 4. 9. 00:3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오자마자 감탄사를 연발해 주고~
빠통 하드락카페 맞은편에 위치한 센트라 애슐리 호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것이 깨끗했다.
여기도 오기 전 아고다를 통해 미리 예약해 둔 곳이다.

룸컨디션도 가격대비 훌륭하고, 웰컴 드링크 쿠폰을 받아 옥상에 위치한 칵테일바에서 사용했다.
더욱이 수영장엔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우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수영으로 차가워진 몸을 데우기엔 더할 나위없이 좋았다.

8층 룸으로 배정 받았는데, 빠통 시내가 한 눈에 보이고
정실론도 가까워 위치적으로 너무 좋았고, 프리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었다.
다만 인터넷 속도는 라타나 보다 느린게 흠이었다.

- 센타라 애슐리 빠통 호텔, Centara Ashlee Patong -


난 올~드한 것보다 뉴~~ 한 호텔을 선호한다.
나와 같은 성향을 가진 분이라면 애슐리에서 괜찮은 가격에 숙박하며 만족감을 느끼며 머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우린 성수기에 간 터라 약간 비싸게 주고 간 편이였는데 비수기에 접어들면 가격이 크게 싸질 듯 싶다.
우리는 9만원대에 예약했는데, 미리 예약을 해서 실패한 케이스..^^;

조식 먹을때 사진기를 안 가지고 가서 찍질 못했다.
조식은 뷔페식인데 종류가 그리 다양하진 않았다.
좀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면 정말 괜찮은 곳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