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호텔 취소 및 환불 정책 업데이트 (4월까지)

2020. 3. 20. 21:18호텔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하 인사드립니다.

 

아코르 호텔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취소 및 환불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아코르 호텔 취소 불가한 예약의 경우 취소 및 환불 가능

 

유럽 (영국 포함) : 3월 17일 - 4월 1일

 

한국, 호주, 캄보디아, 중국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피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인도,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 4월 30일까지

 

중동, 아프리카 : 4월 30일까지

 

해당 국가의 아코르 호텔 및 리조트를 예약한 경우 취소 불가한 경우에도 해당 날짜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여행사 및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통해 예약 한 분들은 해당 여행사 및 온라인 사이트에 직접 문의하셔야합니다.

 

 

그 외 국가 아코르 호텔 취소 불가한 예약의 경우 : 2021년 4월 30일까지 여행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존 예약 변경의 경우 이용 가능 여부 및 요금 차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세계 아코르 호텔 목록은 (←)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코르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 00798-8521-2018 (수신자부담, 무료)

 

총평

 

아코르 코로나 바이러스에 영향을 받는 지역 이외에는 무료 취소 및 환불이 아닌 일정 변경만 가능하며 이용 가능 여부 및 투숙 날짜에 따라 차액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코르 호텔은 전통적으로 호텔 그룹 차원에서 해결책보다는 개별 호텔에 위임하는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해당 지역 무료 취소 및 환불 지역이 아닌 경우에는 개별 호텔과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