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회원 정책 변경 (환불 및 취소, 포인트 소멸 및 티어 유지 기간)

2020. 3. 14. 12:59호텔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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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톰하 인사드립니다.

 

글로벌 호텔 (힐튼, 메리어트, IHG, 아코르) 대부분은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여행이 불가한 지역에 4월 30일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을 진행합니다.

 

 

하얏트 호텔은 전 호텔 및 리조르를 대상으로 무료 취소 및 환불 대신 6월 30일까지 1만 포인트로 보상할 것임을 이미 발표한 바 있습니다.

 

하얏트 호텔 취소 불가 예약건 1만 포인트 보상

안녕하세요. 톰하입니다. 하얏트 호텔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회원 유지가 어려운 아시아 회원 (디스커버리스트, 익스플로리스트와 글로벌리스트)의 티어를 1년간 연장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세계 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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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힐튼 호텔포괄적인 회원 정책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포인트 소멸 및 티어 유지 기간)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IMAGE HILTON

1. 포인트 소멸 (만료) 기간 연장

 

힐튼 호텔은 포인트 만료 기간을 2021년 5월 31일까지 소멸 예정인 회원들의 포인트 만료를 일시 중지합니다.

 

포인트 소멸 (만료) 기한은 계정 활동이 없은 지 15개월로 올해 변경된 바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여행 계획이 취소된 회원들을 구제하기 위한 정책으로 2021년 5월 31일까지 소멸 예정인 포인트 모두 중지합니다.

 

2. 무료 예약 취소 및 환불

 

한국 : 3월 31일까지

 

중국 : 3월 31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 3월 31일까지

 

이탈리아 : 4월 30일까지

 

유럽 및 미국 : 4월 12일까지

 

※ 유럽 국가 : 오스트리아, 벨기에,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라트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 스위스

 

3. 티어 유지 및 연장

 

We will make updates to the requirements for earning tier status for 2021. Since the situation is still evolving, it is too early to make and announce specific changes. We are committed to sharing details as soon as possible.

 

코로나 바이러스 확대가 지속적인 현 상황에서 힐튼 호텔은 티어 연장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을 언급하기에는 시기상조라는 뜻을 나타냈지만 호텔은 계속적으로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2021년 티어 유지 및 획득에 필요한 정책업데이트 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총평

 

올 초 힐튼 호텔은 회원 포인트 사용 및 적립, 소멸 기한에 대한 정책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호텔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도 계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회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힐튼 회원이라면 알아야 할 포인트 정책 변경 및 골드·다이아몬드 패스트트랙

올해 힐튼 회원이라면 알아야 할 포인트 정책 변경 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패스트트랙 소식 함께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호텔은 올 1월 초에 포인트 적립 등에 관한 정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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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얏트 호텔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원들에게 티어 유지 기간을 연장하였지만 그 외 호텔들은 중국 본토 회원들 외에는 특별히 티어 연장에 대해 언급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힐튼 호텔에서 전세계 회원들을 대상으로 티어 유지 및 연장에 대해 조심스레 언급한 것은 이미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제책을 시급하게 마련해야 함을 인지하고 있으며 조만간 발표할 것으로 생각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 상황이 3월까지 계속 이어진다면 힐튼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 대한 티어 1년 연장이 발표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힐튼의 이번 발표는 다른 경쟁 호텔들의 정책에도 영향을 미칠것이라 생각합니다. 글로벌 호텔들의 취소 환불 정책 및 포인트 만료 기한과 티어 유지 정책이 비슷하게 맞춰가는 점을 생각한다면 이러한 정책 변화는 어느 호텔에서 먼저 발표하냐,에 차이가 있을 뿐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호텔들은 조심스럽게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대되는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하며 개별 호텔 및 회원들의 불편 및 손해를 최소화하고자 노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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