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 9. 14:22ㆍ여행정보/항공 정보
안녕하세요. 톰하입니다.
아시아나항공 비운항 및 감편 노선에 따른 취소 환불을 하기 위해서는 통합예약센터 및 지점으로 연락을 취해야 하는데 해외에서 연락하기가 엄청 어렵더군요.
그래서 아시아나 홈페이지 고객서비스에서 문의하기를 통해 취소 및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항공권 예약
오사카 비운항 노선 일정
아시아나 항공 비운항 및 감편노선 최근 업데이트 (3월 6일) 전체 노선은 페이지 링크 또는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고객서비스를 통한 항공권 예약 취소 환불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목요일에 고객서비스에 문의한 내용에 대한 답변이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답변
따로 지점 및 통합예약센터로 연락할 필요없이 예약 취소 및 환불 진행해줬네요.
전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이었기 때문에 마일리지는 바로 들어오지만 현금 결제 부분인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2주 이내에 제가 예약한 신용카드로 환불된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홈페이지로 들어가 마일리지가 제대로 들어왔는 지 확인해봤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계정
문제없이 잘 들어왔네요.
얼마안되는 마일리지만 열심히 모았으니 다음 여행 때 알차게 사용해야겠습니다.
최근 개정 (개악)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제도로 인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어여 털어야 하는데 요즘 같아서는 어디 여행가고픈 마음은 안 드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종식될거라 예상되는 여름 전까지는 여행 계획 세우기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출발 일정이 얼마 안 남은 분들은 최대한 빨리 여정 변경 및 항공권 취소 환불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아시아나항공 통합예약센터 연락처 및 지점 연락처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통합연락센터 : 1588-8000 (국내거주시) / 02-2669-8000 , +82-2-2669-8000 (해외거주시)
업무시간 : 05시 30분 - 24시 00분 (국제선)
아시아나클럽 연락처 : 1588-8180
업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평일)
김포공항 : 02-2665-2626 (1번 국내선 / 2번 국제선)
부산공항 : 051-971-2626
대구지점 : 053-720-6800
광주지점 : 062-607-6400
여수공항 : 061-805-6300
일정에 여유가 있는 분들은 아시아나클럽 및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을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시아나항공을 포함 많은 국내 항공사들 또한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을거라 생각합니다.
부디 어려운 시기 잘 이겨내어 항상 비즈니스 및 개인 여행자들에게 든든한 여행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아시아나항공 여러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