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스파이어 회원 혜택 및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내 혜택 강화

2020. 1. 20. 17:06호텔정보

반응형

IMAGE IHG

 

오늘 전해 드릴 소식은 IHG 호텔 최고 티어 중 하나인 스파이어 회원 혜택을 소개해 드리며 중국 본토 및 홍콩, 마카오, 대만 내에서 강화된 추가 혜택 소식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HG 호텔 프로그램은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 (유료)와 IHG 리워드 (무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IHG 리워드 클럽 달성 조건

 

● 클럽 : 0 nights 또는 0 베이스 포인트 (Qualifying Points)

 

● 골드 : 10 nights 또는 10,000 베이스 포인트 (Qualifying Points)

 

● 플래티넘 : 40 nights 또는 40,000 베이스 포인트 (Qualifying Points)

 

스파이어 : 75 nights 또는 75,000 베이스 포인트 (Qualifying Points)

 

※ IHG 앰버서더 유료 가입시 IHG 리워드 클럽 플래티넘 회원 등급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파이어 엘리트 회원의 주요 혜택 (플래티넘 엘리트 회원과는 차별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00% 보너스 포인트

※ 플래티넘의 경우 50%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오전 10시 체크인

 

3. 연간 스파이어 회원 달성시 25,000 포인트 또는 지인 및 친구에게 플래티넘 회원 등급 선물 가능

 

4.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내 IHG 호텔에서는 추가로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 IHG

 

스파이어 회원 강화된 추가 혜택 지역 :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내 IHG 호텔

 

 

IHG 리워드 클럽 스파이어 회원에게도 인터컨티넨탈의 경우에는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는 않지만 음식 및 음료 바우처를 제공함으로써 최고 회원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애쓰는 모습입니다.

 

Regent 호텔 &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Kimpton 호텔 & 리조트 등에서 120 위안 (CNY)에 해당하는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및 HUALUXE 외에도 클럽 라운지가 제공되는 중국 호텔의 경우에는 라운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IHG 회원의 가장 큰 장점은 포인트 획득이 유리한 프로모션을 자주 한다는 점과 포인트 브레이크를 통해 낮은 포인트로 무료 나잇 어워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지만 단점으로는 IHG 최고 회원에게도 무료 조식 등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불편함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중국 지역에 한정이지만 이런 불편함을 완화하려는 노력에는 좋은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HG 스파이어 회원의 강화된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HG 스파이어 회원 중국 내 강화된 혜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