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아시아·태평양 세일 (동남아 & 몰디브 포함) 최대 25% 할인 (20년 1월 12일까지)

2019. 12. 4. 14:46호텔정보

반응형

 

올 겨울 힐튼 회원분들은 세일에 주목하셔야 할 듯 합니다.

 

힐튼 동아시아 (한국, 괌, 일본, 홍콩) 50% 세일이 끝나자마자 힐튼 아시아·태평양 세일을 시작하네요.

 

IMAGE HILTON

 

예약 기간 : 2020년 1월 12일까지

 

숙박 기간 : 2019년 12월 8일 - 2020년 9월 30일

 

※ 5일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 인도 지역의 경우 3일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중국의 경우 예약 기간은 *2020년 2월 10일까지이며 2일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 선결제, 취소불가, 환불불가이므로 예약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힐튼 아시아·태평양 세일 페이지

 

힐튼 아시아·태평양 참여 지역

 

힐튼 방콕 호텔

 

숙박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방콕 콘래드 방콕 호텔

 

방콕 콘래드 방콕 호텔

방콕 여행 : 콘래드 방콕 (Conrad Bangkok) (위치) : 콘래드 방콕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프론칫 BTS 역하고 그나마 가까운 편이지만 걸어서 간다면 1~20분 거리이다. 위치가 장점이 되기엔 약간..

2010hhh.tistory.com

 

밀레니엄 힐튼 아이콘 시암 뷰

 

(방콕 한달살기) 밀레니엄 힐튼 방콕 - 아이콘 시암 뷰 (체크인, 교통편, 객실 룸)

예전부터 짜오프라야 리버를 감상하기 좋은 5성급 호텔 중 하나였으나 최근 들어 아이콘 시암 쇼핑몰이 생...

blog.naver.com

 

 

힐튼 발리 

 

 

콘래드 발리 리조트는 최저가격이 105 달러부터 있는 듯 한데 1월 요금은 더 비싸고 2월 요금은 153만 루피아에 보이기는 하네요.

 

아마도 겨울 성수기 기간이 끝날 무렵부터 저 금액으로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힐튼 발리 리조트도 최저가격이 79달러. 저 가격이면 노려볼만 하겠는데 1,2월 요금은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콘래드 발리 리조트

 

발리 여행 : 콘래드 발리

발리 여행 : Conrad Bali 발리에서의 3주, 마지막 숙소는 콘래드 발리 리조트다. Conrad Bali (위치) : 콘래드 발리 <-- 클릭하면 콘래드 발리 구글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위 구글지도는 콘래드 발리와 홀리데이..

2010hhh.tistory.com

 

인도네시아 루피아 환율 (IDR)

출처 네이버 환율

 

총평

 

힐튼 아시아 태평양 세일의 경우 오히려 세일이 끝난 뒤 추가로 할인되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이번 겨울 세일은 동남아시아 지역 대부분이 성수기 구간이기 때문에 세일 기간 예약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원화 환율이 약세인 데다 몇몇 호텔은 BAR (Best Availabe Rate) 요금에 25% 할인이 평소 할인에 비해 큰 매력을 못 느끼기도 하므로 다른 경쟁 호텔 요금 가격과 비교 후 판단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