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골드 및 다이아몬드 SM 매칭 (2021년 3월 31일까지)

2019. 10. 26. 19:58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ILTON

힐튼 골드 및 다이아몬드 SM 매칭 소식입니다. (2021년까지)

 

힐튼 호텔은 최근 몇 년 연속 타 경쟁 호텔 티어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SM (Status Match)를 시행하고 있는 데요.

 

무조건 주는 게 아닌 임시 혜택과 함께 일정 기간 내 숙박을 완료해야 정식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힐튼의 상위 티어인 골드 & 다이아몬드 티어를 받을 수 있는 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Hilton Honors Gold & Diamond Status Match

 

SM 신청 기간 : 상시

 

- SM 프로모션은 상시로 진행하지만 힐튼에서 조기 종료 및 기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임시 골드·다이아몬드를 부여받으면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숙박 미션을 완료해야합니다.

 

골드 : 10박 (90일)

 

다이아몬드 : 18박 (90일)

 

- 숙박 미션을 완료한 경우 2021년 3월 31일까지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회원 혜택 및 갱신에 필요한 숙박 등의 내용은 아래 글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ilton Honors) 힐튼 엘리트 회원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IMAGE HILTON

 

힐튼 SM 신청하기

 

그렇다면 힐튼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을 받기 위한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타 경쟁 호텔 티어를 스크린캡처를 하셔야 합니다. (Upload Proof of Status)

- 스크린캡처시 부분 잘라내기 하지 마시고 전체를 캡처한 파일을 그대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경쟁 호텔의 12개월간 숙박 내역을 스크린캡처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Upload Proof of stay within the last 12 months with other Hotel Loyalty program)

- 계정에 숙박 등이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경우 다른 여행 숙박 등이 추가로 있는 경우 같이 보내셔도 됩니다. 파일 선택에 부족한 경우 이메일로 파일을 첨부해 보내시면 됩니다.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SM (Status Match) 신청페이지

 

IMAGE HILTON

 

힐튼 골드·다이아몬드 SM 가능한 경쟁 호텔 로얄티 프로그램

 

● 메리어트 본보이

 

● IHG 리워드

● 월드 오브 하얏트

● 베스트 웨스턴 리워드

● 초이스 빌리지

● 아코르 르 클럽

● 래디슨 리워드

● 윈담 리워드

● 기타

 

 

힐튼 개인 계정

 

2012년부터 힐튼 다이아몬드 회원이며 중간 1년 동안 힐튼 골드를 경험한 바 있습니다.

 

총평

 

힐튼 골드 회원은 힐튼 아너스 호텔 프로그램의 상위 티어로 무료 조식 및 라운지 혜택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업그레이드시) 외에도 개별 호텔에서 여러 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힐튼 다이아몬드 회원은 최상위 티어 회원으로 전세계 힐튼 호텔에서 무료 조식을 포함한 라운지 보장 혜택, 스위트 룸까지 업그레이드 외에도 다양한 여러 편의 서비스를 가장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회원 수가 급증해 한국 힐튼 호텔에서는 혜택을 받는 데 어려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호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타 경쟁 호텔에 비해 SM 및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