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ihad) 에티하드 부킹닷컴과 파트너십 제휴 - 부킹닷컴 예약시 마일리지 적립 가능

2019. 8. 10. 22:22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에티하드 항공은 부킹닷컴 (booking.com)과 고객 프로그램 계약을 체결하여 에티하드 회원이 고객이 부킹닷컴을 이용하는 경우 에티하드 게스트 마일리지 (Etihad Guest Miles)를 적립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의 Commertial Partnership의 Yasser Al Yousuf 부사장은 부킹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에티하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부킹닷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자들이 에티하드 마일리지를 얻을 수있게 되어 기쁩니다. 항공편 예약뿐만 아니라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부킹닷컴의 파트너십 부사장 Ripsy Bandourian은 에티하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해 아래와 같이 평했습니다.

 

"우리는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아늑한 B&B 또는 세련된 도시 아파트 등 더 많은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숙박을 제공 할 수 있는 새로운 협업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에티하드와 부킹닷컴 상호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 Etihad - Booking.com Rewards partnership

이미지 부킹닷컴

 

파트너십 시작일 : 2019년 8월 1일부터

 

- 에티하드 항공사를 통한 부킹닷컴 예약시 1 달러당 3~6 에티하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에티하드 마일리지 (Etihad Guest Miles)는 고객이 숙박을 완료 한 후 8 - 12 주 후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에티하드 부킹닷컴 예약시 마일리지 적립 페이지

 

Booking.com: 29,178,831 hotel and property listings worldwide. 188+ million hotel reviews.

Skip to main content Start of dialog content How does it work? It starts with a booking It starts with a booking The only way to leave a review is to first make a booking. That's how we know our reviews come from real guests who have stayed at the property

www.booking.com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위 에티하드 항공사를 경유한 부킹닷컴 페이지에서 예약시에만 적립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티하드 1 마일리지의 일반적인 가치약 15원입니다.

-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마일리지 가치의 편차가 클 수 있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은 현재 아부다비 스탑오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럽 및 장거리 노선의 경우 아부다비를 경유하게 되는 데 이 때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는 경우 총 20 개의 럭셔리 호텔에서 무료 2박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에티하드항공 스탑오버 - 럭셔리 호텔 2박 무료 (2020년 3월 31까지)

 

(Etihad Airways) 에티하드항공 스탑오버 - 럭셔리 호텔 2박 무료 (2020년 3월 31까지 연장!)

중동 항공사들의 클래스가 남다른 부분은 항공기 신기재를 포함해 퍼스트, 비즈니스, 심지어 이코노미 클래...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