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베스트 웨스턴 엘리트 회원 등급 및 혜택 알아보기 (기초)

2019. 8. 7. 21:39호텔정보

반응형

IMAGE BEST WESTERN

 

베스트 웨스턴 호텔 엘리트 회원 등급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 Best Western (일명 BW) - 은 비즈니스 호텔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총 13개의 브랜드를 갖고 있습니다.

 

● 베스트 웨스턴 호텔 브랜드

IMAGE BEST WESTERN

 

100 여개의 국가에 4,200 여개의 호텔 자산을 갖고 있으며 서울 및 인천에만 총 9개의 호텔 (*현재 기준)이 있습니다. BW는 3~4성급 비즈니스 호텔이 주를 이룹니다.

 

Best Western Rewards Elite Member

IMAGE BEST WESTERN

 

베스트 웨스턴 (BW) 리워드 프로그램은 총 5개의 엘리트 회원 등급을 갖고 있습니다.

 

● 블루 : 가입 - 연간 9박 (nights)

 

● 골드 : 연간 10박 (nights) 이상 또는 7번의 투숙 (stay), 10,000 포인트

 

 플래티늄 : 연간 15박 (nights) 이상 또는 10번의 투숙 (stay), 15,000 포인트

 

 다이아몬드 : 연간 30박 (nights) 이상 또는 20번의 투숙 (stay), 30,000 포인트

 

 다이아몬드 셀렉 : 연간 50박 (nights) 이상 또는 40번의 투숙 (stay), 50,000 포인트

 

IMAGE BEST WESTERN

 

베스트 웨스턴 엘리트 회원 베너핏

 

 

- 베스트 웨스턴은 최상위 엘리트 회원에게도 무료 조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료 조식을 제공하지 않는 점은 가장 아쉬운 점입니다.

 

-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또한 호텔 재량에 따라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BW 리워드 회원에 대한 인지는 나쁜 편은 아닌 듯 합니다.

 

- 룸 업그레이드 또한 스위트 룸 및 특정 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3~4성급 호텔 규모이므로 룸 업그레이드가 스위트 룸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아니 그럼 이런 쓸모도 없는 호텔 멤버십이 왜 필요하냐고요?

 

베스트 웨스턴 (BW) 호텔은 미국계 브랜드 호텔로 본사 또한 미국에 있는 글로벌 체인 호텔입니다.

 

글로벌 호텔 중 규모가 큰 메리어트, 힐튼, IHG, 하얏트, 아코르, 래디슨, Wyndham 호텔 등은 타 호텔 멤버십 매칭을 가끔씩 실시하고는 하는 데 이 때 베스트 웨스턴 상위 티어는 SM (Statue Match) 대상이 됩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비즈니스 출장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나잇 어워드에 필요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타 글로벌 호텔 멤버십으로 매칭을 위한 SM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상위 티어 (다이아몬드 이상)가 가치있게 쓰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