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수랏타니 특가 - 에어아시아 태국 지방도시 취항 노선은?

2019. 7. 4. 15:14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수랏타니

에어아시아는 수랏타니 특가를 진행합니다.

 

수랏타니 특가를 통해 에어아시아가 태국 지방도시 (섬 포함) 취항 노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태국 여행을 좋아하기에 방콕, 푸켓, 치앙마이 등 여러 사람에게 널리 알려진 관광지 외에도 다양한 도시들 여행을 꿈꾸고는 하는 데요.

 

방콕에서 남부 소도시 및 섬들을 여행하려면 생각외로 교통편이 쉽지 않기 때문에 비행기 등을 알아보기도 하지만 의외로 갈 수 없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럴 경우 오히려 태국 내에서는 녹에어나 방콕 에어웨이 (Bangkok Airways)가 가장 괜찮은 방법 중 하나이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에어아시아를 타고 쿠알라룸푸르에서 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 수랏타니 특가

IMAGE Air Asia

 

수랏타니 같이 이동하기 어려운 경우 방콕 출발이 아닌 쿠알라룸푸르 출발을 시작해서 수랏타니 등으로 이동하면 오히려 더 저렴하고 편하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요금도 수화물 없는 경우에는 왕복 90 링깃에 불과하니까요.

 

이외에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출발하는 경우 우리가 예상치 못하는 공항 (여행지)에서 여행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 쿠알라룸푸르 출발 - 태국 도시별 노선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가 태국 내 여러 도시를 취항하고 있는 데요.

 

특히 파타야나 후아힌을 포함해 수랏타니 같이 이동하기 힘든 곳 (섬 포함)까지 취항하기 때문에 버스에 비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나 후아힌을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버스로 이동하는 경우는 흔하게 봤고 저도 그렇게 이용하며 여행을 다녔으니까요.

 

방콕 수완나폼 공항 파타야 행, 꼬창 행 버스 정보

 

방콕 수완나폼 공항 파타야 행, 꼬창 행 버스 정보 (3.7 특별한 일상)

여행기에서 쓰지 않을 소소한 이야기 및 특별한 일상적인 이야기 등을 여행중에 메모해뒀다 현장감을 가지고 빠르게 쓰는 여행 실시간 정보 및 내용입니다. 새벽 5시 40분. 6:30분에 출발하는 파타야 행 줄이 엄청..

2010hhh.tistory.com

 

 

실제로 후아힌 공항을 이용하는 항공사는 에어아시아 (하루에 한 편)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르 - 후아힌

 

출발 - 쿠알라룸푸르 (편도) - 후아힌 (편도) 또는 파타야 (편도), 수랏타니 (편도) - 방콕 (편도) -  한국 도착 등의 다양한 여행 루트를 짜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랏타니

 

어떠세요? 에어아시아를 통해 다양한 태국 도시들을 여행하며 여행 경비 및 여행의 즐거움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