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Hyatt) 하얏트 NEW 호텔 프로모션 (500 보너스 포인트) - 9.30까지

2019. 7. 4. 10:1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HYATT

 

이번 여름 하얏트 호텔은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고 있어 다른 경쟁 호텔들에 비해 다소 아쉬운 모습인 데요.

 

대신 ALiLA 호텔을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에 편입시켰고 새 브랜드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얏트 호텔의 가장 큰 약점이었던 전세계 호텔 프로퍼티 수가 적다는 문제를 개선하고 하얏트 회원들의 다양한 숙박 경험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500 여개의 SLH (Small Luxury Hotels) 호텔 중 200 여개가 참여중이며 앞으로도 계속 참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상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새로이 오픈하는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 500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orld of Hyatt New Hotel Promotion - 500 Reasons to Stay Somewhere New

 

★ 2019.9.30까지

IMAGE HYATT
IMAGE HYATT
IMAGE HYATT
IMAGE HYATT

 

★ 2019.8.31까지

IMAGE HYATT

 

★ 2019.7.31까지

IMAGE HYATT
IMAGE HYATT
IMAGE HYATT

 

이용약관 (T&C)

 

● 해당 기간 동안 새로운 호텔에서 숙박 (Stay) 할 경우 500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된 객실 수에 관계없이 한 개의 호텔에서 한 명의 회원이 한 번의 보너스만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기간 내 추가 보너스를 위한 여러 번의 투숙은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하얏트 호텔은 올해들어 새로이 오픈하는 호텔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갖게 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을 위해 따로 등록 할 필요가 없으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기간 내 예약 후 숙박하시면 됩니다.

 

[호텔정보/하얏트 Hyatt] - (World of Hyatt) 하얏트 엘리트 회원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