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Hyatt) 하얏트 회원 등급 및 혜택 이해하기 (기초편)

2019. 5. 30. 14:20호텔정보

반응형

IMAGE HYATT

 

이번 시간에는 하얏트 호텔 회원 등급 및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얏트 호텔은 전세계 60 여개국에 20 개의 브랜드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875 개의 개별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수는 다른 글로벌 호텔 체인에 비해 부족한 편이지만 중소형 호텔을 적극 참여시켜 단점을 극복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부티크한 호텔들이 많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IMAGE HYATT

 

월드 오브 하얏트 (World of Hyatt)의 회원은 총 4 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멤버 (Member) - 디스커버리스트 (Discoverist) - 익스플로리스트 (Explorist) -  글로벌리스트 (Globalist)

 

● World of Hyatt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 - 회원 등급

 

Member 회원 : 연간 0 - 9박

 

주요 특징 및 혜택

 

● 포인트 적립

 

1 달러 당 5 포인트 적립

- 참여하는 하얏트 호텔 브랜드 및 SLH, (Small Luxury Hotels), MGM 리조트

 

1 달러 당 10 포인트 적립

- FIND experiences, Exhale spa therapies and fitness classes at participating Exhale locations, and with qualifying Exhale On Demand subscriptions

 

● 포인트 사용

 

포인트 사용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및 식사, 스파 등에서 포인트 사용 가능, Points & Cash 사용 가능

 

하얏트 호텔은 회원들에게 숙박 등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통해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무료 숙박은 취소 가능하며 따로 세금 등이 붙지 않습니다. 또한 연말연초 및 성수기, 주말 등에도 카테고리 내 동일한 필요 포인트가 적용되는 'No Blackout Date'이 적용됩니다.

 

World of Hyatt Free Night Awards - Hotel Category (하얏트 호텔 카테고리)

 

하얏트 호텔 내 카테고리 별로 Cat 1은 5,000 포인트 (약 10만원)로 숙박 가능하며 포인트를 추가하면 스위트 룸 등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하얏트 호텔의 최상위 카테고리는 Cat 7 (30,000 포인트), Cat 8 (40,000 포인트)이며 익스플로리스트 이상 회원부터 업그레이드 헤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요 혜택

 

- 무료 인터넷

 

- 하얏트 플레이스 (Hyatt Place) 호텔 무료 조식 - 미국 제외

 

- 리조트 피 면제 (무료 숙박 어워드 - 포인트 숙박)

 

- 참여하는 SLH 호텔에서 추가 혜택

: 무료 조식 / 무료 와이파이

: 얼리 체크인 (12 pm) / 레이트 체크아웃 (2 pm) - 객실 가능 시

: 한 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 객실 가능 시

 

- 참여하는 MGM 리조트 M life Rewards에서 사파이어 등급 지위 부여

 

 

디스커버리스트 (Discoverist) 회원 : 연간 10박

 

주요 특징 및 혜택 - 멤버회원의 모든 혜택이 포함됩니다.

 

● 포인트 적립

 

10 % 보너스 포인트 적립

- 1 달러 당 5 베이스 포인트 (숙박 등) 또는 10 포인트 (FIND experiences 등)에서 추가로 1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 - Member 엘리트 회원과 동일함

 

● 주요 혜택

 

- 무료 프리미엄 인터넷

 

-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보장 (일부 지역에서는 객실 상황 가능 시)

 

- 참여하는 SLH 호텔에서 추가 혜택 (동일)

 

- 참여하는 MGM 리조트 M life Rewards에서 Pearl 등급 지위 부여

 

IMAGE HYATT

 

익스플로리스트 (Explorist) 회원 : 연간 30박

 

주요 특징 및 혜택 - 멤버 & 디스커버리스트의 모든 혜택이 포함됩니다.

 

● 포인트 적립

 

20 % 보너스 포인트 적립

 

● 주요 혜택

 

-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 클럽 룸, 스위트 룸은 업그레이드에서 제외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보장 (일부 지역에서는 객실 상황 가능 시) - 디스커버리스트와 동일

 

- 참여하는 MGM 리조트 M life Rewards에서 골드 (Gold) 등급 지위 부여

 

 

글로벌리스트 (Globalist) 회원 : 연간 60박

 

하얏트의 모든 혜택은 최상위 등급인 글로벌리스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 및 혜택 - 익스플로리스트의 모든 혜택이 포함됩니다.

 

● 포인트 적립

 

30 % 보너스 포인트 적립

 

● 주요 혜택

 

- 객실 업그레이드

스탠다드 스위트 룸까지 업그레이드 가능

 

- 클럽 라운지 보장

라운지가 있는 호텔 프로퍼티에서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라운지 보장은 글로벌 호텔에서 로얄티 멤버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혜택 중 하나입니다.

 

라운지 보장의 의미는 무료 조식 + 이브닝 칵테일 & 애프터눈 티, 라운지 체크인 & 체크아웃을 포함하며 한정된 클럽 층 고객에게 더 나은 케어를 해주겠다는 의사 표시이기도 합니다.

 

라운지 보장의 의미는 최소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 클럽 룸 이상을 최상위 엘리트 회원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클럽 라운지가 없는 호텔 & 리조트에는 무료 조식 보장 (성인 2명 & 아이 2명)

 

- 얼리 체크인 가능 (객실 사용 가능 시)

 

-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4시 보장 (일부 지역에서는 객실 상황 가능 시)

 

- 무료 주차 (무료 숙박 어워드 - 포인트 숙박)

Enjoy complimentary parking on free night awards

 

- 리조트 피 면제 (무료 숙박 어워드 - 포인트 숙박 & 현금 숙박)

 

- 참여하는 MGM 리조트 M life Rewards에서 골드 (Gold) 등급 지위 부여

 

하얏트 엘리트 회원 등급 및 혜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