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여름엔 알래스카! 알래스카 항공권 99,000원

2019. 7. 1. 10:15여행정보/일반여행정보

반응형

알래스카

 

여행엔BC라는 슬로건으로 월드투어 항공권 이벤트가 계속 진행하고 있는 데요.

 

가장 더운 7월은 여름과 대조되는 겨울의 나라 알래스카 항공권 99,000 이벤트입니다.

 

여행엔BC 월드투어 알래스카 항공 - '세계 최대 겨울왕국 알래스카로 여행을 떠나요!'

이미지 비씨카드

 

응모 기간 : 7월 1일 - 23일

 

여행 기간 : 8월 20일 - 12월 31일

 

당첨 발표 : 7월 29일

당첨자 : 15명

 

예매 기간 : 7월 30일 오후 4시까지

 

* 당첨자는 개별 문자로 받은 URL에 접속하여 예매기간 내 BC카드로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 당첨자는 본인 포함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유아 및 소아는 제외입니다.

 

항공사는 델타항공입니다.

 

이미지 비씨카드

 

응모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응모하시면 됩니다.

 

*  응모후 입력된 정보 수정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입력)은 불가능 하니 정보 입력 시 주의하세요.

 

 

대상카드 : 비씨신용카드 / 비씨체크카드

 

● 우리카드,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에서 발행된 BC카드 개인 신용 / 체크 대상 (법인, 선불, Gift 카드 제외)

 

이용약관

 

● 항공권 발권은 인터파크를 통하여 진행되며, 항공권 구입은 여행엔BC (페이북 여행 / 인터파크투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페이북 여행을 통한 여행엔BC 항공권 추가 구매 시에는 발권대행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항공운임은 예약 후 즉시 결제 조건으로 대기 예약이 불가합니다.

 

● 실시간 좌석 대상으로 진행하며 항공사 좌석 상황에 따라 운임 미노출 및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매달 월드투어 항공권 이벤트로 쉽게 가기 어려운 매력적인 도시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데요.

 

비씨 체크만 있어도 응모 가능하기에 매달 응모하는 데 저는 아직까지는 당첨되는 행운은 누려보지 못했네요.

 

이달에도 당첨의 행운이 따르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