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ara) 센타라 창립 36주년 숙박 및 식사에 사용 가능 바우처 구입 이벤트 (3600바트 → 5500바트)

2019. 6. 23. 14:2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CENTARA

태국 내에서 로컬 호텔 브랜드로 꽤 이름이 알려진 센타라가 창립 36주년을 맞아 3,600 바트 바우처 구입시 5,500 바트로 증액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ENTARA 36 YEARS - CASH BOOST

IMAGE CENTARA

 

판매기간 : 6월 27일까지

사용기간 : 10월 31일까지

 

* 태국 내 모든 센타라 호텔 스파, 다이닝 (식사), 숙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바우처는 직접 사용하거나 선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CentaraThe1 discount or Centara Privilege Club)

 

* 바우처는 일회용으로 만 유효합니다.
- 객실 예약시 잔액은 숙박하는 기간 내 식사 및 스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타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타 사용 관련 문의 사항은 아래 센타라 고객센터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센타라 고객센터

전화 : +66101 1234 # 1

이메일 : reservations@chr.co.th

 

 

이용약관

- 바우처는 양도 및 선물이 가능하지만 환불되지 않으며, 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교환 할 수 없습니다.

 

- 바우처는 기프트 카드 또는 상품권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지출액이 바우처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현금, 신용카드 또는 다른 지불 방법으로 잔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 체크인시 리셉션에서 고객은 스마트 폰에 인쇄 된 바우처 또는 e 바우처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Centara Hotels & Resorts는 언제든지 적절한 경우 혜택 및 조건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바우처는 태국 내 센타라 호텔 & 리조트 숙박 및 식사와 스파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므로 다른 국가 센타라 호텔에 머무를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3,600 바트를 5,500 바트로 1,900 바트 추가 사용할 수 있어 리조트에서 풀바 및 저녁 식사 때 사용한다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