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IHG 호텔 15% 캐시백 - 서두르세요!

2019. 5. 10. 04:12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IMAGE IHG

이베이츠는 쇼핑 외에도 항공 및 호텔 등 다양한 곳에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데요.

 

오늘은 IHG 호텔 15% 캐시백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EBATES 15% Cash Back - Today Only!

 

기간은 오늘까지라고 되어 있으나 행사는 언제 종료될 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IHG 호텔에 투숙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겁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이베이츠를 경유해도 IHG 엘리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프로모션과는 중복이 안 되는 경우도 간혹 발생하니 이 점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베이츠 이용 약관에는 투숙 후 6주 이내에는 이베이츠 계좌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IHG friends & Family 와 같은 특수한 요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포인트를 이용한 무료 숙박은 캐시백 적립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베이츠는 한국과 미국 사이트가 있는데 지금 IHG 15% 캐시백 하는 곳은 미국 사이트입니다.

 

15%인 경우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IHG 엘리트 회원 및 여행 계획이 잡혀있는 분들이라면 관심 가져볼만 할 듯 하네요.

 

아직 이베이츠 미국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구매시 10달러 보너스 캐시백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 및 쇼핑 등에 구매하시는 것 모두 포함됩니다)

 

 

이베이츠 10달러 보너스 캐시백

 

이베이츠 캐시백은 페이팔을 통해 환급받을 수 있으니 캐시백 적립 및 페이팔 환급 후기는 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베이츠 페이팔 환급 후기 및 환급 설정하기

 

(Ebates) 이베이츠 페이팔 환급 후기 및 페이팔 환급 설정하기

이베이츠 한국 및 미국을 가입한 후 양쪽 모두 경험 해보니 확실히 미국 이베이츠가 유연하고 캐시백 또한 더 많이 들어오는 듯 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느낌이니 이베이츠 한국 또는 미국 중 편한 곳으로 이용하..

2010hh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