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항공) 무스카트 (Oman Air Muscat) 스탑오버 프로그램 - 리츠칼튼 호텔 제공

2019. 3. 24. 20:00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싱가포르 항공에서 일하는 친구가 중동 항공사들로 인해 꽤나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항공사는 에미레이트 항공, 에티하드 항공, 카타르 항공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또는 해외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항공사들이니까요.


그런데 한참 지나 생각해 보니 중동 대부분의 국가가 오일머니로 큰 돈을 벌고 있는 데 다른 중동 국가들 항공사는 이에 미치지 못할까 싶더라고요.


그러다 오만 항공의 아름다운 (가성비 좋은) 가격의 항공권을 알게 됐고, 오만의 무스카트 (Muscat)가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중동의 스위스' 라고 불린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국내외 블로거 분들의 여행 사진을 보고서 오~ 중동에 사막만 있는 건 아니고 멋진 자연과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구나, 하고 편견을 버리게 됐습니다.



오만 항공이 무스카트 스탑오버 프로그램으로 리츠칼튼 호텔을 제공한다는 소식입니다.


Oman Air Muscat Stopover Program - 리츠칼튼 호텔 (조식포함)


적용 기간 : 4월 1일 - 8월 31일

적용 클래스 :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극동 아시아 (중국 등 포함), 인도에서 유럽 등을 오가는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항공편을 탑승 - 한마디로 스탑오버 프로그램이기에 오만 출발, 도착은 해당 안 된다는 말입니다 - 한 스탑오버의 경우 무료 1박 숙박 (조식 포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만항공 무스카트 스탑오버 프로그램



AL BUSTAN PALACE a RITZ-CARTON Hotel (알 부스탄 팰리스 리츠칼튼 호텔)



호텔 무료 이용 방법


1. 리츠칼튼 호텔에 무료로 예약하세요. (2인, 조식 포함)


오만항공 제공 리츠칼튼 호텔 무료 예약




2. 오만 항공에서 항공편을 예약하세요.


호텔 체크인 시, 오만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또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3. 무스카트 1박 숙박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만 항공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환영받는 이유가 가격 또한 다른 항공사에 경쟁력 (저렴한 편)이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아쉽게도 한국 출발은 없어서 오만 항공을 이용하려면 다른 국가에서 출발하는 비행편을 이용해야 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여행자라면 유럽 및 인도 등을 여행할 때 오만 항공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이용한다면 중동의 여행까지 더할 수 있으니 꽤 멋진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