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 일본 항공 (Japan Airlines) 저비용 항공사 ZIPAIR Tokyo 출시 - 지금은 저비용 항공사 전성시대

2019. 3. 12. 14:00여행정보/일반여행정보

반응형


일본 항공 (JAL = Japan Airlines)은 2020년 여름, 새로운 저비용 항공사 (LCC) 'ZIPAIR Tokyo' 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ZIPAIR Tokyo는 보잉 787-8 드림라이너로 일본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서울 및 방콕 (수완나폼 공항)의 두 곳의 국제 노선을 운행한다고 합니다.


일본 항공은 호주의 콴타스 항공 및 젯스타 재팬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아나 항공사의 (ANA) 저가 항공사인 피치 항공과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JAL 항공이 새로운 LCC 항공을 만들어 최근 대세로까지 불리우는 저가 항공 (LCC) 시장에 뛰어들었네요.


일본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잘 가지 않는 편인데 그나마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태국, 방콕을 포함한 서울 두 곳을 운행한다고 밝혔으니 한국 ↔ 일본간 항공사 경쟁은 더 치열해질듯 싶습니다.


진에어, 제주에어, 서울에어 등을 포함한 국내 저가 항공사 등도 단거리 여행 때 특가를 포함한 가격이 나쁘지 않기에 한국 여행객들에게는 새로운 저가 항공사 출시가 더 경쟁을 부추길 가능성이 크기에 반가울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국내 저가 항공사들이 특가 가격을 조금씩 조금씩 계속 올리기 시작했거든요. 


피치 항공도 타 봤는 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2020년 도쿄 올림픽이 열리는 여름에 맞춰 운행한다고 하니 놀랄만한 특가 기대해봅니다.


JAL 항공 저비용 항공사 ZIPAIR TOKYO 출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