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 - Hilton Lifetime Diamond

2019. 3. 8. 10:3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SPG 라이프타임 플래티늄 멤버는 플래티늄 기간 10년 (비연속) and 500 nights 이었습니다.


하지만 메리어트로 바뀌면서 라이프타임 플래티늄 (600 nights), 라이프타임 티타늄 등 평생 회원 (Lifetime) 자격 요건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힐튼 또한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를 운영하고 있는 데 꽤나 어려운 조건 또는 상당한 숙박을 요구합니다.


메이저 호텔 그룹들 중에 유일하게 라이프타임 제도를 운영하지 않는 곳은 아코르 (ACCOR)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힐튼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 관련 얘기를 하고자 합니다.



힐튼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 (Lifetime Diamond)


조건 :


- 10년 간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 (비연속)

- 1,000 nights 숙박 (현금 및 포인트 숙박)


또는 

- 10년간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 (비연속)

- 2백만 베이스 포인트 



힐튼 다이아몬드 T&C (조건)



그럼 제 상황은 어떤 지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status



올해 메리어트에서 29박 (아파트먼트 숙박으로 인해 3박 숙박해서 1박 받아서 31박이 아닌 29박), 힐튼에서는 22박을 머무르는 중입니다.


멤버 가입은 2012년이었고 2013년도에 힐튼 다이아몬드를 달았지만 중간 2년 정도를 골드 (1년), 실버 (1년)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멤버로 정확히 몇 박 정도 숙박했는 지 여부는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됩니다.


힐튼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또는 힐튼 한국어 고객센터로 전화 하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힐튼 한국어 고객센터 : 080 - 682 - 0882 (수신자부담, 무료)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가 되면 뭐가 좋을까,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해서 가끔 호텔에 투숙하면 직원들에게 물어봅니다.


전에 투숙할 때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 멤버가 투숙한다고 해서 한 번 만나 얘기 나눠보고 싶었는 데 아내 분만 투숙중이라 못 만났네요. 직원에게 과연 어떤 점이 다른 게 있는 지 물어보니...


혜택은 다이아몬드 멤버와 같지만 호텔에서 인지하고 있는 정도는 다르다, 라고 말하더 군요.


혼자 생각해보건데 명시된 혜택은 다이아몬드 멤버 혜택이지만 라이프타임 회원에 대한 인지 여부는 확실히 하고 있다 (대우하겠다) 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가 되면 특별 패키지 선물을 받는 데 올해 주는 선물은 Bose 헤드폰이라고 합니다. 선물은 크게 의미있는 정도는 아니겠네요.


저는 메리어트 라이프타임 플래티늄과 힐튼 라이프타임 다이아몬드를 목표로 하고 있긴 합니다.


메리어트는 (301 박 - spg였다면 60% 달성인데 메리어트로 바뀌니 50%만 달성했네요), 힐튼은 문의해보지 않았지만 대략 5~6년 다이아몬드 멤버였기에 잘해야 300 박 수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