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TES) 메리어트 BONVOY 호텔 10% 캐시백

2019. 3. 7. 10:00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메리어트 호텔 홈페이지


(EBATES.COM) 이베이츠 미국에서 메리어트 통합 프로그램으로 변경된 후 처음으로 10% 캐시백을 진행합니다.


이베이츠 경유하여 메리어트 예약 시 지금까지 문제없이 엘리트 혜택 및 숙박 카운트를 모두 인정 받았으니 아직까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 글을 읽어보면 이베이츠를 통해 메리어트 호텔 예약 후 이베이츠 캐시백을 받은 적립 후기 및 호텔에서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 티어 혜택을 받은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 이베이츠 경유 시 문제없이 기존 혜택을 다 받을 수 있었습니다)


(Ebates) 이베이츠 페이팔 환급 후기 및 페이팔 환급 설정하기



캐시백 이용약관을 보시면 적립 불가인 호텔들이 나열되어 있지만 대부분 미국 및 아메리카 대륙의 일부 호텔에 한정되어 있으니 해당 지역에 여행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베이츠 메리어트 호텔 10% 캐시백



아직 회원 가입을 하지 않은 분들은 3개월 안에 25 달러 이상 쇼핑 및 호텔 예약을 완료, 숙박하시면 추가 보너스 10달러 도 쉽게 챙길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링크를 통해 가입해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베이츠 가입 보너스 10달러



이번 메리어트 VONBOY로 통합된 후 가장 좋은 점은 예전 메리어트 호텔 대상으로 캐시백을 진행할 때는 SPG 호텔들은 과연 캐시백이 가능한가, 에 대한 논란이 있었는 데요. 이제는 SPG 호텔들도 당연히 캐시백 대상이 되어 숙박이 많은 분들에게는 꽤 세이브가 될 듯 합니다.


이베이츠 캐시백은 주로 페이팔을 통해 받거나 간혹 수표로 받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저는 현재 페이팔로 받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 숙박 계획 있는 분들 많은 혜택 받아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