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 ↔ 사이판 왕복 19만원 & 제주항공 취소 및 변경 수수료

2019. 3. 6. 11:12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제주항공 인천 (서울) 출발 사이판 왕복 항공권이 19만원 정도에 몇몇 날짜에 보입니다.


우선 아래 캡처한 날짜를 중심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월 ~ 9월까지 확인했고요. 일부 날짜에 편도 기준 6만원이 세금 포함 왕복 19만원으로 보입니다. (사이판은 무료 수화물 23kg)



참고로 모든 날짜를 다 캡처하지는 못했어요. 군데군데 하루씩 6만원 특가운임이 있고 가는 날짜와 돌아오는 날짜가 너무 상이한 경우 올리지 않았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보시되 보는 시각에 따라 항공권 소진으로 인해 마감 되거나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여행) 비수기인 3월 시즌이 역시 가장 많이 보이고요. 5월도 휴일 등을 피한 날짜에는 보이고 7월도 중순 쯤에는 아직 티켓이 있습니다.


8월은 성수기 기간에는 역시 없고요. 8월 말부터는 아직 티켓이 남아있네요.


가장 핫한 시즌이 5월, 7월, 8월임을 감안하면 이날짜에 해당되는 구간은 그렇게 많이 남아있는 편은 아니니 여행 계획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사이판, 괌 구간은 무료 수화물 23kg 적용되어 왕복 19만원이면 특가로 나온 동남아 구간하고 가격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편도 6만원 항공권, 왕복으로 예약하고 세금 등을 포함하면 19만원으로 보이니 참고하세요.



그럼 제주항공 취소 및 예약 변경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수수료 : 6만원 (편도 기준)

예약 변경 수수료 : 4만원 (편도 기준)

무료 수화물 : 23kg (괌, 사이판 기준)


특가 운임의 경우에도 리프레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제휴 가맹점 사용 후기



여행 계획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한데 일부 날짜 특가는 시간대가 좋지는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