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유럽 여행을 고민하게 만드는 핀에어 유럽 항공권 특가 소식

2018. 9. 19. 03:53여행정보/항공 정보

반응형


핀에어에서 유럽 항공권 특가를 내놨는데요. 가격이 꽤나 매력적이라 내년 상반기 동유럽을 가야하나, 저를 고민에 빠뜨리게 하고 있습니다.


바로 며칠 전에 일본 기타큐슈 (3월 말) 항공권을 예약했기에 5월 여행을 노릴까 말까 고민인데 항공권 특가 소식만 들려오면 자꾸 손이 먼저 가서 큰일이네요.


그럼 바로 핀에어 유럽항공권 특가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예약기간 : 10월 초까지  *노선 별 날짜 상이

탑승기간 : 2019년 5월 31일까지



핀에어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가 69만원 지역 매력적이네요


마음 같아서는 유럽의 여러 도시들을 다 여행하고 매력적인 도시별로 한 달씩 머물러 보는 게 소원이지만 소원은 소원으로 잠시 남겨두고 조금씩 이뤄가는 매력에 빠져 볼려고합니다.


지금은 몇몇 여행지라도 조금씩 다니며 여행의 틀을 마련하는 게 목적인데요.


지난 유럽 여행 때는 남유럽과 파리에서 80 여일을 보냈었기에 이번에는 동유럽을 노리고 있는데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 헝가리 부다페스트 제가 꿈꾸는 동유럽 도시들 항공권 최저 가격이 69 만원부터 시작이네요.


요새 중국 항공사 특가 가격이 엄청나서 69만원이 그렇게 싼건가 싶기도 하지만 예전에는 한국 출발인 경우, 유럽을 가려면 최소 100 만원이었던 시절 감안하면 엄청나게 싸진 느낌이긴 해요.


그리고 핀에어는 마일리지 사용하기도 좋아서 적립 기준이 어느 정도 가능한지 현재로서는 모르겠지만 마일리지 적립까지 생각하면 메리트는 더욱 올라갑니다.


마일리지 사용법은 아래 글에 적어놨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  북유럽 여행을 계획한다면? 핀에어 비즈니스 특가 가격 확인 및 핀에어 마일리지 사용법



5월 여행 갈까말까 너무나 망설여져서 바로 내일이 도쿄 여행인데 내년 상반기 여행 계획하느라 도쿄가 눈에 안 들어오네요. ㅎㅎ


이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