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여행을 계획한다면? 핀에어 비즈니스 특가 가격 확인하세요.

2018. 8. 8. 22:47여행정보

반응형

핀에어 (Finnair)가 '유럽에서 만나는 또 하나의 가을'이라는 이벤트 카피 문구와 함께 이벤트 가격을 내놨습니다. 이코노미 가격은 요새 워낙 저렴한 유럽 항공권이 넘쳐 나는 마당에 큰 매력은 없지만 조금 편하게 북유럽 도시를 여행 할 계획인 분들에게는 비즈니스 가격이 나쁘지 않게 핀에어 (Finnair) 항공 비즈니스 특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핀에어 (Finnair) 비즈니스 특가



판매기간 : 8월 23일까지

여행기간 : 10월 10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월 - 목 운행 항공편)


체류기간 : 최대 한 달

중각기착 (스탑오버) : 헬싱키 1회 무료, 2회 150,000원 추가 요금



북유럽 도시 비즈니스 가격이 매력적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시나아나 대한항공 마일리지 열심히 모으고 게실 텐데요. 아쉽게도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은 북유럽 도시를 직항으로 운행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스카이 팀이나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항공으로 대체해야 하고 추가 마일리지와 세금 등을 더 내야해서 비즈니스 특가가 2백만원 초반이면 취항하는 항공사가 없을 경우 매력적인 가격이라는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은 항상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Finnair 특가 :  핀에어  <--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렇다면 핀에어 마일리지는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하는 고민이 남게되는데요.


원월드 소속인 핀에어 마일리지 적립 후, 소멸될까 걱정된다면, 핀에어 마일리지를 국내 현대백화점 및 롯데,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핀에어 마일리지는 국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핀에어 마일리지 사용 페이지 국내 모바일 상품권  <--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북유럽 여행 준비할 때 비즈니스 가격도 비교해보고 결정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