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발리 호텔 - 7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 & 수영장

2019. 2. 13. 13:21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호텔 수영장


인도네시아, 발리하면 고급 리조트, 예전에는 신혼 여행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지만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호텔들도 넘쳐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3만원 정도에 괜찮은 수영장을 가진 호텔에서 머무는 것도 어려운 일은 아니에요.


하지만 위치까지 고려하고 조금 더 괜찮은 수영장을 찾는다면 6~원 정도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엄청 많아집니다.


그중에 제가 머문 이곳도 7만원 내외로 즐길 수 있는 괜찮은 곳 중 하나죠.


오늘은 가성비 좋은 발리 호텔 수영장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발리 꾸따 호텔


직사각형 모양으로 호텔이 만들어져 있고 모든 룸들이 가운데 놓여진 메인 수영장을 향해 있습니다.


메인 수영장 뒤로도 방들이 있고 그곳에는 키즈 풀 수영장이 있습니다.


메인 수영장 외에도 사실 루프 탑 수영장도 따로 있어요. 제가 거기로 거의 가지 않아서 사진 찍은 게 없네요. 조용히 쉬면서 책을 읽기에는 루프 탑 수영장이 더 좋습니다. 전 매일 수영을 하려고 마음 먹고 가서 좀 더 넓은 메인 수영장에서 매일 세네 바퀴 정도 돌았어요.



호텔 가격은 날짜 별로 차이는 있지만 대략 7만원 내외 입니다. (1,000 루피아, 1k 루피아 = 8.1 ~ 8.2 원)


역시 발리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가격의 호텔들이 많이 존재하다 보니 가성비 좋은 호텔 찾기도 쉬운 편이라는 점입니다.



그럼 나머지는 영상을 통해 수영장을 확인해 보세요.




7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 수영장



비 내리는 발리 - 가성비 좋은 호텔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