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마이큐브 (캡슐) 예약후기 (feat. 75달러 할인 쿠폰)

2018. 9. 15. 22:38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도쿄 마이큐브 (캡슐) - MyCube by MYSTAYS Asakusa Kuramae


홈페이지 링크 :  마이큐브 (캡슐)



사실 이번 도쿄 여행은 취소하고 10월 다른 지역 여행을 갈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출발 날짜가 9월 20일인데 오늘까지 숙소 예약을 하지 않았다는 점은 90% 이상 도쿄 여행을 포기하고 다른 여행을 가겠다는 생각이 마음속에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하고 있던 찰나.


운명일까요? 75달러 익스피디아 할인 쿠폰이 돌고있어 이번 도쿄 여행 숙소를 예약하게 됐네요.


도쿄 마이큐브 (캡슐) 예약기 (75달러 할인 쿠폰 적용) 같이 소개할게요.


숙소 이름이 너무 길어 짧게 마이큐브라고 할게요. 실제 검색하실 때 도쿄 마이큐브라고 하면 많이 검색되더라고요.



도쿄 여행은 추석 기간 (9. 22-26)이 포함된 9일간의 여행이에요


예전에 항공권 예약을 하였는데요.


항공권 예약후기가 궁금한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  추석 연휴기간 도쿄 항공권 구입 후기



도쿄 마이큐브 (캡슐) - 75달러 할인을 받다


일본은 추석에 공휴일이 아닌 걸로 알고 있는데 9월 셋째주 월요일 (24일)은 경로의 날로 하필 추석 기간 휴일과 겹쳤네요.


그래서인지 22일, 23일 숙소비가 엄청 올라와 있더라고요.


총 8박263.42달러 (박당 33달러 정도 되겠네요. 75달러 할인쿠폰 적용 포함) (최종 원화로 30만원 정도 될려나 모르겠네요)


5일도 안 남겨놓고 남은 숙소 중 괜찮으면서도 싼 곳을 잡아 예약했으니 뭐라 할 말은 없어요. 후기를 보니 박당 3만원에서 4만원에 숙박하는 것 같더라고요. 


일본 호텔로 예약하려면 최소 2 - 3 개월전에 예약하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last minute (막판)에 주말끼고 예약하려면 엄청난 요금 및 원하는 호텔은 예약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 75달러 할인 쿠폰을 받습니다.


마지막 예약단계에서 promotion code (할인 쿠폰 코드 입력) 입력하는 곳이 있어요


아래 사진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익스피디아 마스터카드 75달러 할인 쿠폰


예약기간 : 9월 28일까지 (단,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숙기간 : 2019년 5월 31일까지

할인쿠폰코드 : MASTERCARD75  (300달러 이상 사용시 - 세금 불포함 가격)


마스터카드로 결제하셔야 해요.


페이지 링크 :  익스피디아 마스터카드75


한국어 사이트로 들어가지면 쿠키 등을 삭제하세요. 



이용약관은 꼭 읽어보세요



여정 9월 20일 - 28일 (총 8박 9일)


여자와 남자 숙소가 분리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 작은 금고가 있고 다른 곳과 달리 1층으로 단일 침대가 놓여있더라고요. (다른 곳은 1,2층으로 되어 있기도 하나봐요)


체크아웃이 10시인데 28일 체크아웃하고 짐 맡겨 놓고 어디라도 돌아다녀야겠네요.


갑작스런 예약에 도쿄 여행은 처음인지라 숙소 예약하고 지금껏 도쿄 관광 코스랑 일일투어 등 알아보느라 정신 없었네요.


여행 계획하는 분이라면 익스피디아 할인쿠폰 (300달러 이상 75달러 할인)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자주 이용했던 곳과 가격비교는 필수입니다.


이 글 및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