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일본 기타큐슈 항공권 예약 후기 (feat. 진에어 저렴하게 예약하기)

2018. 9. 17. 14:58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당장 이달 20일 도쿄 여행도 '발등에 불'인데 진에어에서 겨울 출발 특별항공권 오픈이라고 해서 구경하다가 예약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날이 3월 말인데 이 기간 작년과 올해 기타큐슈 검색하니 벚꽃이 벌써 폈더라고요.


그럼 내년 일본 기타큐슈 항공권 예약 후기 및 저렴하게 예약하기 방법 알려 드릴게요.



일본 기타큐슈 특가 요금 잔여석이 있어 얼른 예약을 시도해봅니다



총 요금은 104,100원 (4박 5일)


내년 일본 달력을 보니 3월 21일 (춘분)이 공휴일이더군요.


그래서 벚꽃 시기를 그 뒤로 검색해보니 후쿠오카, 기타큐슈는 벚꽃이 벌써 개화되어 여행 다녀온 분들이 벚꽃 구경을 하고 온 후기 등을 보고 3월 말 일정을 골랐어요.


그런데 진에어 슬림한 진 특가 가격이 아직까지 있는 것 보니 그렇게 대단한 특가는 아닌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진짜 미친 특가면 홈페이지 접속 에러까지도 나니까요. ^^''



진에어 항공권 구매시, 조금이라면 아끼고 싶다면?


진에어는 특이하게 네이버페이 결제가 되네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유리한 이유가 해피머니와 문화상품권, 틴캐시를 네이버페이로 충전할 수 있어요. (상품권 통합 월 10만원 한도)


해피머니와 틴캐시는 몇몇 소셜 쇼핑사이트 (위메* / 티* 등)에서 8%, 9%, 10% 할인을 할 때가 있어서 카드로 바로 결제할 때 보다 3 - 5% 정도 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피머니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을 전에 안내해 드렸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해피머니 알차게 사용하기 -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기



기타큐슈 왕복 항공권 요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어요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로 돌려줍니다. (104,100원 -> 1,041원 네이버페이로 적립)



진에어 항공권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면 왜 더 저렴한지 이해가 안 된다면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


1. 몇몇 소셜 쇼핑사이트에서 해피머니, 틴캐시 상품권을 구입 (카드로 결제 가능 - 당연히 카드 실적 및 포인트 적립 가능)

- 단, 모든 카드사가 다 되는 것은 아니니 본인의 카드가 실적 및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인지는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2.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8-10%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어요. (10만원 상품권 -> 92,000원 - 90,000원에 구매 가능)


3. 해피머니 또는 틴캐시,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 (통합한도 월 10만원)


4.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1% 페이백


그러므로 카드로 직접 구매할 때에 비해 5% 이상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뜻이에요.



진에어는 무료수화물이 포함된 가격


기타큐슈 항공권 가격은 특가 요금이 아니더라도 10만원 초반 대에 꽤 많이 나오는 듯 해요.


그럼에도 진에어가 좋은 점은 무료수화물 15kg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몇몇 항공사는 특가 요금일 경우, 무료 수화물은 포함되지 않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렇게 3월 말, 일본 기타큐슈 왕복 항공권을 104,100원에 예약했습니다.



그럼 현재 진에어에서 제가 예약한 슬림한 진 예약 특가를 언제까지 하는지도 알려드릴게요.


진에어 겨울 출발 슬림한 진 특가항공권


예약기간 :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탑승기간 :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페이지 링크는 검색을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나와있어 따로 링크는 하지 않을게요.


각 지역 요금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은 꼭 확인하세요. 


위 그림에 명시된 가격은 최저가격이니 참고하시고요. 제가 예약하긴 했지만 그렇게 큰 특가 항공권은 아닌 듯 하기도 해요.


가격 꼭 따져보시고 특가 예약항공권은 취소시 위약금이 꽤 크니 그 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  (여행준비) 일본 도쿄 9일여행 100만원 경비로 가능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