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프로야구 티켓링크 예약 및 치어리더석 레드석 예약 후기

2018. 9. 3. 15:29생활정보/정보 기타

반응형

티켓링크 예매권이 생겨서 가까운 잠실구장에 한 번 다녀와야겠는데 언제 갈까, 고민하다가 친구와 시간을 맞춰 예약을 했습니다.


그럼 티켓링크에서 프로야구 예약하는 방법 및 응원 명당석으로 알려진 치어리더석 (응원단) 레드석 예약 후기 같이 올려봅니다.



티켓링크는 페이코 아이디로 간단 로그인 및 가입을 할 수 있다


티켓링크 새롭게 가입해야 하나 했는데 페이코 아이디로 간단 회원가입이 가능하더군요. 


페이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뒤 동의만 체크하면 바로 티켓링크 이용가능합니다.



티켓링크 로그인 한 뒤 프로야구를 체크


프로야구 예약을 위해 [티켓링크 로그인] - [스포츠] - [프로야구]를 클릭합니다.



티켓링크에서 프로야구 예약할 수 있는 팀은 기아, KT, LG, NC, SK, 삼성, 한화가 있다.



LG 9월 일정


서울에 사는 저는 LG 경기 위주로 고를 수 밖에 없더라고요. 평일 경기는 친구가 시간을 내기 어려우니 NC 아님 한화를 골라야 했어요.


요새는 프로야구를 자주 보지는 않지만 어릴 때는 해태 타이거즈 팬이었던지라 추석 이후 LG와 기아의 경기가 보고 싶었지만 추석 명절 바로 직후라 시간 내기가 어려울 듯 해서 이번 주 NC 경기로 친구와 합의를 봅니다. ㅋㅋ

LG와 두산 경기도 모두 서울 연고팀이라 꽤나 흥미로울 듯 해요. 특히 LG가 두산에게 꽤 긴 연패중이라는 뉴스를 봐서 더 관심이 가는 경기이긴 하네요. ㅎㅎ


프로야구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서울 연고팀은 두산, LG와 고척스카이돔 구장을 이용하고 있는 넥센이 있어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금요일 LG - NC 경기 남은 좌석 현황이에요.


그럼 잠실야구장 응원 명당석인 치어리더석 (레드석) 예약자리를 알아볼게요. ㅎㅎㅎ



초록색으로 표시된 응원단 레드석이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일명 치어리더석이다


좌석 선택은 자동배정과 직접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잠실야구장 1루쪽 치어리더석 (레드석)은 206, 207 블록, 3루쪽 치어리더석 (레드석)은 220, 221블록이에요.


응원단석이라고도 불리는 곳인데 야구 관람보다는 응원에 집중하는 자리겠네요.


그래서인지 1루쪽 치어리더석 (레드석)은 빠르게 자리가 사라진다고 하니 홈팀 응원하는 분들은 빠른 예매가 필수일 듯 합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투수 공 던지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해 포수석에 주로 앉아 봤어요. 요새는 야구 경기에 관심이 적다보니 어느 팀에 누가 뛰는지도 모르겠어서 응원이나 하며 보려고 찾다보니 이런게 있구나, 했네요. ㅎㅎㅎ



프로야구 예매권을 사용하다


야구팀을 선택한 뒤 관람하려는 날짜 옆, 예매하기를 누르면 등급선택 (좌석선택)을 할 수 있어요.


좌석선택까지 마치면 <권종/할인매수 선택>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프로야구 예매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배송선택/예매확인>이 나오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티켓링크 예매권> 번호를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티켓링크 예매권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여기서 잠깐!


첫 로그인 후, 바로 티켓링크 예매권으로 예약하려니 프로야구 예매권 상태창이 나오지 않아서 헤매였는데요. 저처럼 이렇게

화면 표시가 안 보일 경우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시면 보이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예약완료!!


예약했던 예매번호를 가지고 가서 현장에서 티켓 수령해야 합니다.


티켓링크에서 편하게 좌석선택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지만 두산과 넥센 팀은 예약할 수 없다, 는 점이 약간 아쉽네요.


이상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티켓링크를 통한 예약 및 응원 명당 자리 예약까지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