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호텔 마스터카드 제휴 무료 조식 이벤트

2018. 8. 21. 16:09여행정보/숙소 정보

반응형

아코르호텔 그룹이 마스터카드 제휴로 무료 조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스터카드 소지자)


남이 만들어 주는 음식은 언제나 맛있다!


아코르호텔 마스터카드 제휴 무료조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기간 : 2019년 5월 31일까지

투숙기간 : 2019년 5월 31일까지


링크 페이지 :  아코르호텔 마스터카드



이용약관은 꼭 확인하세요!


마스터카드 무료조식 이벤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텔 대상 (단, 일부 호텔은 예외)


락이 걸려있는 상태


마스터카드 첫 앞자리 4자리를 입력하면 락이 풀린다


마스터카드 앞자리 4자리를 입력하고 프로모션 자물쇠가 자동으로 풀리면서 프로모션 이용하기가 활성화됩니다.



마스터카드 첫 4자리를 입력 후 프로모션 이용하기를 누르면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로그인 상태에서 예약해야 숙박 인정 및 포인트 적립이 될테니 가입 안 한 분은 가입하시길 바라고요.


호텔을 갑작스럽게 예약하려고 하는 경우, 무료 조식 포함 조건이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무료조식 포함 마스터카드 해당 호텔 여부는 해당 지역 호텔 옆에 special offer 선물 그림이 나와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아도 해당 호텔 클릭 후 룸 선택하러 들어가면 special offer 선물 그림이 보이면서 무료 조식이 나오기도 하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슈퍼세일과 프라이빗 세일 등과 할인 적용이 같이 되면 더 좋을텐데요. 이 부분은 프로모션이 나와봐야 알 듯 한데 프로모션 기간이 긴게 딱히 중복 혜택은 아닐 듯 하네요.


단, 가격 비교 꼭 해보시고 예약 진행하신다면 더 좋은 선택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