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계획중이라면? 신한카드 일본 이용 최대 20% 캐시백 이벤트

2018. 8. 2. 21:20여행정보

반응형



요새 카드사들 계속 이벤트 중이네요. 제가 갈 때만 뺴고요. ㅎㅎㅎ


하긴 제가 여행 갈 때는 유니온 페이에서 캐시백 이벤트 진행중이었는데 제가 이용을 못했을 뿐이죠. 


이번에는 일본 여행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신용카드 정보입니다.


신한카드 JCB / URS 카드를 소지한 고객 중 일본 여행에서 (온라인 가맹점이 아닌)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시 캐시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행사기간 :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응모기준은 선착순이므로 일단 응모부터 하세요! 정말 정말 1%의 계획도 없는 분들은 다른 분들을 위해 신청하지 말아 주세요)


행사대상 : 신한카드 JCB / URS 카드 + 이벤트 응모 고객 (단, 법인/BC 제외)


그럼 현재 JCB나 URS 카드가 없는데 하는 분들도 일본 여행 계획 있으면 일단 응모부터 하세요. 카드야 나중에 추가 발급도 가능하니까요.


행사내용 : 일본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캐시백을 보면 알지만 25만원 이상 이용시 5만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최대 20% 구간이에요.


이 정도면 카드 신규로 발급받아 일본 여행 때 써도 충분히 남습니다. 단, 엔화로 결제하는 게 유리합니다.


돈키호테에서 쇼핑할 때 5천엔 이상 물건 사고 면세 8% 받고 추가 할인 쿠폰 받아 중복 사용하고 신한 JCB/URS 카드로 결제하면 꽤 할인 될 듯 합니다.


돈키호테 카카오톡 할인쿠폰 받기 링크 :  https://pf.kakao.com/_FUKRC



주의사항이니 읽어 보시고요.


10월 31일 날 캐시백 된다고 합니다.


응모하기 바로가기 : 일본 신한카드 캐시백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