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cheaptickets) 6월 16% 할인코드 및 추가 적립받기 팁

2018. 5. 22. 15:46여행정보

반응형

칩티켓 6월 16% 할인코드가 나왔네요. 요새 베트남 예약하러 칩티켓 사용하려 하고 있으나 베트남 몇몇 곳은 할인코드가 안 먹히는데 이번 6월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동남아는 여름 기간이 비수기인 나라가 많습니다.  혹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제외) 그래서인지 아코르 홈페이지에서 프라이빗 세일 private sale이나 슈퍼세일 super sale을 아직도 진행하고 있으니 그 곳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칩티켓 (cheaptickets)  6월 할인코드 -




6월 프로모션 코드 : SQUADGOALS

예약기간 :  6월 17일까지

여행기간 : 12월 31일까지


16% 할인이 꽤 크긴하지만 아고다나 호텔스닷컴 외에도 다른 호텔 예약사이트들 숨은 요금으로 할인해주는 경우가 많으니 가격 비교는 필수고요. 정말 모든 조건이 다 똑같은데 칩티켓이 더 비싸다면 BRG 크레임을 걸어 승인 받으면 타 사이트 요금으로 가격 조정해주고 칩티켓 머니로 50달러를 주고 있습니다.


칩티켓 최저가 보장 (Best Rate Guarantees) :  BRG  <-- 클릭하시면 BRG에 대한 칩티켓 T&C및 크레임 양식을 확인 할 수 잇습니다.


대부분 호텔 예약사이트, 하얏트, 인터컨티넨탈, 메리어트, 힐튼, 아코르 등의 대형호텔 체인 그룹은 모두 BRG 제도를 갖추고 있어요. 다만 BRG 보상건은 각각 다릅니다. 예전 호텔 그룹 최고티어 2개 이상씩 들고 있을 때 BRG 찾아 많이 떠돌아 다녔는데요. 결국 시간 싸움이에요.


정말 예약하려고 하는 곳이 타 예약사이트에 비해 칩티켓이 비싸다면 칩티켓으로 예약을 하고 24시간 이내 크레임을 걸어 승인을 받으면 혜택을 받고 취불이라면 승인이 안 되면 그냥 칩티켓으로 예약된대로 이용해야 하는 조건입니다. 대부분의 호텔 체인들도 비슷한 형태의 BRG 제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BRG는 같은 조건일 때만 매칭됩니다.



칩티켓 16% 할인코드가 먹힌다면 칩티켓을 통해 바로 예약하기보다는 이베이츠를 경유하면 1.25%의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어 더 할인이 커집니다.




이베이츠를 통해 칩티켓 (cheaptickets)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1.25% 캐시백 호텔 도착 후 지불하는 조건인 경우에는 2,500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캐시백 금액은 매분기별로 계좌이체를 등록해 놓으면 통장으로 받을 수 있어요. 수수료 등은 없습니다.



지금 친추 초대를 통해 가입하시고 90일 이내 쇼핑 5만원 이상을 하시면 5천원을 캐시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이들 가입하셨는데 아직 5만원 이상 쇼핑을 안 하셔서 저도 가입한 분들도 5천원을 못 받고 있어요. ㅠㅠ



이베이츠를 통해 칩티켓 숙소 예약을 한 경우에도 5천원 받는 이벤트에 해당되니 아직 가입 전인 분들은 친구 초대를 통해서 가입하시고 칩티켓 경유해서 추가 적립금 5천원도 꼭 챙기세요. ^^


ebates 친구초대 :  이베이츠


올 여름 할인 많이 받으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본 글이 여행정보에 도움이 되었다면 밑에 공감하기 (하트)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