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리조트 (Daisy Resort) 푸꾸옥 예약후기

2018. 5. 16. 16:45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전편에 호텔스닷컴 12% 할인코드 정보를 올렸는데요. 바로 그 정보를 활용해 예약을 진행해봅니다. 유익한 정보는 많지만 쓰지 않으면 의미없는 정보일뿐이죠.


우선 푸꾸옥 항공권을 예약했던 후기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푸꾸옥만 가실거라면 현재 아시아나 항공 등의 전세기를 통해 2박 3일, 3박 4일 일정이 가장 저렴한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관련글 :  푸꾸옥을 아시나요? 베트남 푸꾸옥 항공권 예약기



저는 혼자 여행 (혼행)이므로 아주 비싼 곳 보다는 위치가 좋거나 현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 푸꾸옥은 섬이니까 현지 분위기도 좋지만 섬의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좋겠죠.


그래서 우선 트립어드바이저를 검색해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124개의 숙소 중 8위에 랭크된 데이지 리조트 (Daisy Resort)입니다. 


10만원 내외로 숙박가능한 4, 5성급 리조트가 꽤 많은 푸꾸옥이기에 눈으로 여러 리조트를 살펴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리치스 비치 리조트 (22위)도 꽤 매력적으로 다가왔는데 조식을 포함하면 가격이 70달러로 오르더군요. 세금까지 포함하면 혼행인 제게는 살짝 부담이었어요. 특히나 조식을 뺄 때와 넣을 때 가격 차이가 커서 혼자라고 깍아주거나 그렇다고 2인분을 먹을 수 있는것도 아니니까요.



그래서 리뷰 순위도 더 좋고 가격적인 부담도 덜한 데이지 리조트 (Daisy Resort) 푸꾸옥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 호텔스닷컴 -


호텔스닷컴에서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비밀가격이라고 가격을 조금 더 할인해주더라고요. BRG를 피하면서 가격 검색등으로 들어온 사람들을 눌러앉아 예약하게 만드는 기술이네요.




리치스 비치 리조트는 취소가능이라 좋은데 여기는 취소불가네요. 그렇지만 가격은 무료 조식과 무료 공항 셔틀 이용이 가능한데도 41달러입니다.


후기를 보니 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는 아닙니다. 독립비치나 리조트 내 선베드에 누워 책을 읽으며 즐기는 맥주 한 잔은 어렵겠네요. ㅎㅎ

나잇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저녁에는 리조트 셔틀이 운행한다고 하더군요. 전 산 속에서 바다를 조망하는 환경도 꽤나 매력적일거라 생각해봤습니다. 리뷰 등에서도 나타나지만 가격 대비 만족 또한 고려하였고요.




41.36달러이지만 세금이 포함되니 가격이 올라가네요. 그럼 호텔스닷컴 12% 할인코드를 바로 적용해봅니다. ㅎㅎ

적용전에 칩티켓 (cheapticket.com) 가격과 비교해봤는데 호텔스닷컴이 싸네요. 다만 BRG가 안 먹히도록 호텔스닷컴은 이메일을 등록해야 비밀가격이 보여 서로 매칭이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새 칩티켓 베트남 지역은 아예 코드가 안 먹히고 있어요.


호텔스닷컴 12% 할인코드 :  MC12

예약링크는 마스터카드를 타고 들어가셔서 하면 됩니다. 아래 관련글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  호텔스닷컴 12% 할인 코드




238달러에서 12% 할인코드로 214.03달러로 내려왔습니다. 1박에 43달러 정도네요.


뭐 이 정도에 조식 포함, 공항 셔틀도 운영하고 나잇마켓 등도 갈 수 있게 리조트 셔틀도 운영한다고 하니 낮에 리조트에서 수영 좀 하다 책 읽으며 맥주 한 잔 하며 낮잠 좀 자고 저녁에 나잇마켓에서 먹방하면 좋겠네요. 이와 비슷한 환경이 최근 머물렀던 꼬창 아나 리조트 & 스파와 비슷합니다.



숙소 예약을 마치니 호텔스닷컴에서 컨펌메일 바로 보내주네요.



확인메일을 보니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데이지 리조트로 하루 전에 미리 연락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푸꾸옥 섬에서 5박 머물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예전이었다면 5박이면 리조트를 두개로 쪼개 에약했을텐데 혼자라 옮겨 다니기도 지쳐요. 그냥 그 옮겨다니는 기력으로 여행에 편안함을 선택하렵니다. ㅎㅎ

리조트는 그래도 조금 좋은 곳으로 골라야하는데 하는 생각도 들지만 혼행에 이 정도면 충분히 즐기기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그래야 밖에서 나가서도 놀고 맛난 음식 등도 푸짐하게 먹죠. ㅎㅎ


관련글 :  하노이 라시에스타 La Siesta Hotel & Spa 예약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