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바르셀로나 조식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8.01.30 18:02 지난 여행기

바르셀로나 여행 : W Barcelona Breakfast_WAVE RESTAURANT_BRAVO24


W 호텔은 라운지가 따로 없다. W호텔에서 라운지라고 불리는 곳은 Woo Bar랑 흡사한 곳이다. 


3박 동안 조식을 두군데서 먹을 수 있었다. 하나는 수영장이 있는 층에 위치한 WAVE RESTAURANT, 또 하나는 WAVE RESTAURANT 바로 위층에 있는 BRAVO24이다.


W Barcelona (홈페이지) : W 바르셀로나  <-- 클릭하면 호텔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WAVE RESTAURANT 조식 -




유럽 5성급 호텔 조식의 특징은 조식에 샴페인이 나온다. 우리의 해장술 개념이야?라며 쉽게 생각했는데 아시아에서도 조식당에 샴페인이 나오는 몇몇 호텔이 있긴 하다.


이건 들은 얘기라 맞는지 모르겠지만 유럽 사람들은 아침에 야채 섭취 거의 하지 않는단다. 5성급 호텔에서는 조식당에 야채를 그나마 조금 찾아볼 수 있는데 4성급 호텔에서는 야채가 거의 없다. 그 때는 이해가 안 갔는데 어쩌면 유럽인들은 아침에 야채 섭취를 거의 안 하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맞을지도 모르겠다.


WAVE RESTAURANT 조식당에서는 주문 요리를 고를 수 있다. 일반 뷔페로 먹을 수 있는 섹션이 그리 많지는 않은 편이다. 그럼에도 조식 Quality가 높다고 느껴졌던 이유는 특별 요리를 하나 고를 수 있는데 꽤나 음식이 잘 나왔기 때문이다.


이 특별요리가 platinum 멤버에게 적용되는지 모든 조식 사항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모르겠다.





WAVE RESTAURANT에서 조식을 먹고 있는데 비가 한참 내리고 있었다. 아침에 비가 내리면 기운이 빠진다. 그래도 비가 아침에만 조금 내리고 언제 그랬냐는 듯 그쳤지만 그 날은 오후까지 날이 흐렸다.




- BRAVO24 조식 -


먹을건 WAVE RESTAURANT에 비해 적지만 조용히 먹을 수 있어 좋다. 일반 조식당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붐비다 보니 아무리 먹을게 많아도 손이 잘 안 간다. 


아침에 비몽사몽간에 일어나 조식 먹는게 힘든 일이다.


BRAVO24는 조용한 가운데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역시 손에 가는건 하몽 그리고 빵 몇 개 과일 조금이 다였던 듯 하다. 그나마 하몽을 먹을 수 있어 좋긴 한데 여긴 특별요리를 만들어 주진 않는다.


참고로 유럽에서 먹는 쌀들은 다들 아프리카 산이다. 쌀 맛이 많이 다르다. 동남아 쌀, 안남미까지는 잘 먹겠는데 아프리카 쌀은 정말 입에 안 맞는다.




- 웰컴드링크_모히토와 상그리아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