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여행 : Kuala Lumpur Bird Park (KL 새 공원)

2018. 1. 26. 00:09톰군/쿠알라룸푸르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여행 : Kuala Lumpur Bird Park


싱가포르에 몇 번 여행을 갔지만 주롱 새 공원을 못 가봐서 쿠알라룸푸르에 머물고 있을 때 KL 새 공원이라도 구경하자고 마음먹고 길을 나섰다.


Kuala Lumpur Bird Park (위치) :  KL 새 공원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위치가 걸어서 가기도 쉽지 않고 지하철 이용으로도 근접하기 어려운 위치라 우버를 이용했다.


KL 새 공원 홈페이지 :  https://www.klbirdpark.com/



말레이시아나 쿠알라룸푸르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바로 숲이나 정글, 열대림 등이다. 그런 이지미에 맞게 저런 시원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곳을 만들어놔서 산책을 하며 둘러 볼 수 있다. 단, 모기가 많으니 충분히 대비해 가길 바란다.




- KL 티켓 카운터 -


티켓 가격은 67링깃 (성인 기준), 45링깃 (아이 기준, 3~11세)이다.


KL 새 공원에 아니 새 대시 물고기 사진을 찍었다. 그럼 잠시 새 사진들을 감상하도록 하자.





새 공원일까 앵무새 공원일까에 대한 의문이 남을 때 쯤 다른 새들도 간간히 볼 수 있었다. 그럼 새 사진 계속 감상해보도록 하자.





이렇게 다른 새들도 감상할 수 있긴 하는데 심지어 닭도 있다. ㅎㅎ 닭도 새이고 싶었던 것일까? ㅎㅎ




- KL 새 공원, Bird Show -


새 공원에서 가장 볼만했던 건 Bird Show였는데 앵무새가 저렇게 원형을 통과하거나 통 안에 물건을 넣고 휘저은 뒤 맞추는 게임을 보여준다. 공연 타임은 12:30 pm / 03:30 pm이다. 단, 공연 쇼가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Bird Show가 끝난 뒤 돌아오는 길에 만난 숲. 새 공원에서 가장 멋진 곳이었다. 생각보다 새들이 많지 않은데다 무척 더웠는데 그럼에도 자녀가 있다면 한 번 같이 가 보는것도 좋을 듯 하고 동물원을 더 좋아해서인지 몰라도 새 공원이 나에게는 그렇게 볼 만한 곳은 아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