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티스토리 본문 하단 & 사이드바에 넣기

2017. 12. 29. 14:15생활정보/블로그

반응형

전편에 텐핑 광고 추가로 수익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적용하면 모바일 하단에만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PC에서 티스토리 본문 하단 또는 사이드 바 등에 넣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1. 텐핑 가입 -> 2. (선배) 이메일 등록 :  nick526 (단 돈 100원일지라도 등록해주는 분, 받는 저 모두 받을 수 있어요) -> 3. 소문박스 클릭



전편에 보신 바와 같이 코드가 나오는데요. 이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관리 홈]에서 [플로그인]이 아닌 [HTML/CSS 편집]을 클릭해줍니다.




[HTML]에서 article_rep_desc (Ctrl+f)로 찾으면 딱 한 개가 나오는데요. 바로 그 밑에 저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그럼 이렇게 PC버젼 티스토리 글 본문 하단에 이렇게 텐핑 광고가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이드 바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블로그관리 홈] - [ 꾸미기] - [사이드바] - [태그입력기] 누르신 뒤 [치환자]에 코드 붙여 넣으시면 되고요. 사이드 바에 저장 위치는 위아래 조정하셔서 원하시는 위치에 설정하시면 됩니다.


같은 맥락으로 티에디션에도 붙여 넣으실수도 있겠죠. ^^


너무 많이 넣으시면 오히려 보는 분들로 하여금 눈만 피로하게 할 뿐 아니라 정작 찾아보려고 했던 내용마저도 지나친 광고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편안하게 와서 읽고 즐길 수 있도록 광고는 적절하게만 배치하도록 하세요 


실제로 광고 많이 삽입해도 광고 수익이 올라가기는 커녕 떨어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러니 알찬 콘텐츠로 블로그 즐기며 하시면 천천히 수익 올라오리라 믿습니다. 


저도 아직 그러한 단계이고요.


같이 화이팅해요!! ^^



이전글

2017/12/29 - [정보/생활정보] - 블로그 수익내기 - 텐핑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