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저스트 슬립 린센 호텔 <조식>

2014. 6. 9. 20:37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우리가 묵었던 룸은 8층이며 조식당은 11층이다.

엘레베이터가 2개 있는데 하나는 10층까지 또 하나는 9층까지만 운행되는데 9층이나 10층에 내리면 계단으로 조식당까지 올라가면 된다.

10층에 내리면 자판기와 아이스머신이 있다능~

 

 

 

 

 

 

 

투숙하면서 얼음 걱정은 없구나~^^ㅋㅋ

아이스 머신이 있으면 은근 도움이 많이 된다~^^

 

 

 

 

 

 

11층 저스트 카페로 올라오시옹~

 

 

 

 

 

 

올라가는 계단에 심심하지말라고 액자도 걸어놓고~

군데군데 저스트 슬립만의 매력이 톡톡 튄다.

 

저스트 슬립 호텔은 꽤 만족스러운데 솔직히 가격이 별로 만족스럽진 않다...ㅋㅋ

조금만 더 저렴하면 대만 갈때마다 이용하고 싶은데 말이쥐~>.<

 

 

 

 

 

 

모든 룸들은 조식 포함~

그래서인지 룸넘버를 확인하는 직원이 없다.

그냥 올라가서 괜찮은 자리 맡아서 먹으면 된다능~

 

 

 

 

 

 

얼핏 보기엔 가짓수가 없어 먹을만한게 있을까 싶었는데!!

첫날 나온 메뉴가 마음에 쏘~옥 든다.

그래서 둘째날도 은근 기대했는데 첫날보다는 먹을만한 게 별로 없었다.

메뉴가 늘 바뀌는 듯~

아니면 몇가지 메뉴로 로테이션으로 돌리던가~ㅎㅎ

 

 

 

 

 

 

커피머신도 있고~

 

 

 

 

 

 

 

샐러드코너도 마음에 든다.

요거트와 비피더스같은 것도 떨어지지 않게 채워 놓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밥과 미소시루 죽도 늘 놓여 있다.

 

 

 

 

 

 

빵은 맛보지도 못했넹~ㅎㅎ;;

 

 

 

 

 

 

첫 날 카레라이스를 발견하고 올레~를 외쳤더랬다..ㅋㅋ

맛은 그저그랬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카레~

 

 

 

 

 

 

김치도 있고 미역줄거리도 있고~^^

 

 

 

 

 

 

만족스럽게 아침을 먹었던 첫째 날이다~^^

 

 

 

 

 

 

메론도 달달하고 바나나도 운좋으면 먹을 수 있다!

환경도 깨끗하고 음식들도 왠지 믿을 수 있었다.

이정도만 아침을 먹어도 우리 부부는 만족만족~^^

 

 

 

 

 

 

생각보다 괜찮다며~^^

 

 

 

 

 

 

 

둘째 날 조식에 나왔던 계란장조림으로 둔갑한 맛이 오묘한 달걀이다...^^;;;

한국의 장조림처럼 짭조름하면 맛있을텐데;;

족발 끓이는곳에 넣어둔 계란맛이라능@@;;;

 

 

 

 

 

 

미소시루~

 

 

 

 

 

 

카레가 빠지는 왠지 밥반찬이 부족한 듯 느껴진다.

계란장조림만 입에 맞았더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톰군은 한국의 계란장조림을 생각하며 3개나 가져왔다능 ㅋㅋ

먹는 모습이 힘들어보였다~^^;;

 

 

 

 

 

 

요 신문에 나온 사건은 우리가 대만에 도착한 첫 날 발생했던 지하철 묻지마 칼부림 사건인데..

우리도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있었다.

엠블란스와 소방차가 윙~윙~거리며 빠르게 지나가던 것을 봤었는데 아마도 요 사건때문이지 않았나 싶다.

한국에서도 이런 사건이 몇년전부터 발생하고 있는데..

참 슬프고 씁쓸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건 그렇고..

요렇게 신문에 얼굴이 실려서 깜짝 놀랐다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