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더블트리 바이 힐튼 나하 호텔 조식

2014. 6. 3. 14:13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 : 더블트리 바이 힐튼 나하 호텔 조식 (DoubleTree by Hilton Hotel Naha)



- 더블트리 바이 힐튼 나하 호텔 조식당 -

 

더블트리 레스토랑은 1층에 딱 하나뿐이 없다.

부대시설도 없으니 레스토랑이 하나뿐이 없는 것도 당연?!ㅎㅎ

아침에는 조식당으로 이용되며 그 외에 시간에는 일반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더블트리하면 요 웰컴쿠키!!!


모든 손님들이 체크인할때 하나씩 받을 수 있는데 정말 맛있다.

더 먹고 싶으면 요렇게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근데 비싸....-_-;;;;

 

제리양은 그냥 더블트리 호텔을 자주가서 한번씩만 먹는걸로;;;

 

 

 

 

 

 

우리의 조식시간은 거의 정해져있다.

9시 조금 넘어 느즈막히 가서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는 것!!

하루중 가장 중요한 시간이다~^^

 

 

 

 

 

 

조명이 눈에 쏘옥~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깔끔 정갈 먹을만한 것들이 있어서 좋았다.

요리의 질도 좋고 말이쥐~~~

 

이것도 아마 쿠칭에 있다와서 상대적으로 더욱 그렇게 느낀 것 같다~히힛

 

 

 

 

 

 

쯔게모노(절인음식) 종류가 꽤 다양해서 밥반찬으로 먹기에 좋았다.

과일종류가 좀 부실했는데 그래도 꼬박꼬박 바나나가 있어서 크게 나쁘진 않았다.

바나나 외에 통조림 후르츠와 오렌지 자몽정도는 있었다.

 

요 코너에 이틀에 한번씩 하얀소면이 나오는데 맛이 구웃~

 

 

 

 

 

 

씨리얼은 정 먹을거 없을때 먹는 코너라서 ㅋㅋ

더블트리에서 지내는 동안 먹어본적은 없다~^^

 

요 옆에 밥과 미소시루 그리고 오키나와 소바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셋팅되어 있다.

 

 

 

 

 

 

오키나와 소바가 있어 먹어보았는데 사골국물에 면을 넣은 맛이였다.

내 스타일은 아니다...ㅎㅎ;;

이거먹고 밖에서 오키나와 소바를 먹을 생각 안했다능~>.<

 

 

 

 

 

 

음료코너인데 이틀에 한번씩 토마토쥬스가 나와 톰군은 토마토쥬스 나오는 날만 기다렸다능...ㅋㅋㅋㅋㅋ

우유맛이 진하고 고소하다.

 

 

 

 

 

 

식기들도 고르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고~

 

 

 

 

 

 

빵코너~

크로와상에 휘핑버터를 발라서 먹으면 멈출수가 없다;;;

살찌더라;;;

 

 

 

 

 

 

샐러드코너~

고마부라 드레싱이 없어서 살짝 아쉽~^^;

 

 

 

 

 

 

핫디쉬 요리~

 

 

 

 

 

 

딤섬도 있었는데 먹어보질 못했네@@;;

 

 

 

 

 

 

달걀코너~

오물렛을 참 이쁘게 만들어줘서 먹기가 아깝더라능~ㅎㅎ

 

 

 

 

 

 

자리에 안내받으면 차나 커피를 셋팅해주는데

우리는 거절하고 요기와서 티윙스차로!!!ㅎㅎ

커피도 직접 내려마실 수 있어 좋다.

더욱이 테이크아웃도 가능!!

 

 

 

 

 

 

오키나와에서는 고야가 유명한지 조식당에 고야가 빠진 적이 없으며 마트나 식당에서도 고야로 만든 음식이 꽤 많았다.

고야를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기는 헌데..맛이 쓰다..;;

 

 

 

 

 

 

오키나와 소바는 내 입맛에는 별로였지만 면은 쫄깃쫄깃 맛이 좋아...

나중엔 미소시루에 면을 넣어 먹기도 했다~ㅎㅎ

오키나와 소바보다는 일반적인 소바가 입맛에 더 잘 맞는다.

 

 

 

 

 

 

샐러드도 꼬박꼬박 먹어주고~

 

 

 

 

 

 

지금보니 밥양이 왜케 적지ㅡㅡ???

 

 

 

 

 

 

면과 미소시루의 만남~^^;;

 

 

 

 

 

 

낫또 먹기가 참 불편하게 되어 있다;;

그래도 맛은 좋다능~^ㅠ^

 

 

 

 

 

 

연어샐러드 맛도 좋고

특히 요 소면이 맛있다.

 

 

 

 

 

 

모양이 너무 이뻐 먹기 아까웠던 오물렛~+_+

 

 

 

 

 

 

감자튀김 ㅋㅋ

아마도 톰군이 먼저 가버려 혼자서 커피에 감자튀김을 먹었던 것 같다..ㅋㅋ

 

 

 

 

 

일본은 유제품도 맛있지만 빵도 너무 맛있다능.

케이크도 맛있고!!!

 

 

 

 

 

 

조식을 다 먹고 나올때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해주는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