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2013. 10. 1. 12:2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한국에서 길다면 긴 100일정도의 시간을 보내고 다시 시작하는 250일 여정의 여행을 시작하는 일본 오사카로 고고씽!!

 

그동안 인천공항에 오면 현대 A2 카드를 이용해 마티나 또는 허브라운지를 이용했었는데,

제휴가 끝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다.

 

이번에는 아시아나 비니지스 좌석이라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했다.

아침 10시 출발이라 많은 시간을 라운지에서 보내진 못했지만~^^;

 

 

 

라운지에서 활주로가 보여 마티나나 허브에 비해 공항라운지 느낌이 팍팍~

 

 

 

라운지가 넓은 만큼 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마사지 의자가 있어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었다.

시간만 좀 넉넉했으면 샤워도 해보는건데~^^ㅋㅋ


 

 

그랜드 피아노도 있고~

 

 

 

창가쪽 자리도 이미 만원~@@


 

 


여행을 시작하는 사람들과 경유때문에 기다리는 사람들과 뒤섞인 이 공간.

어떤 사람들은 굉장히 피곤한 얼굴을 하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여행에 들떠 한껏 치장을 하고 온 분들까지 다양다양하다.

모두의 삶이 똑같이 않듯이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그들의 삶이 새삼 새롭게 다가왔다.




 

아침이라 사람들이 분주해 보인다.

우리도 아침을 안먹고 나온터라 열심히 가져다 먹었다능~^^


 

 

음식은 정말 먹을만한테 별로 없는 듯~@@;;

과일과 죽 그리고 핫디쉬 요리 2개정도였는데 아침 시간이라 그런지 오물렛 코너가 잠깐 생겼다가 사라졌다.^^ㅋㅋ

 


 

죽과 음료 그리고 커피가 진열된 곳~

 


 


빵코너인데 종류는 기대하지 마시라~!!-0-;;;

우리가 한참 먹을때는 샌드위치가 없었는데 비행기 탑승하러 나갈때즈음엔 샌드위치가 있었다.

시간대별로 나와 있는게 다른 듯 하다.


 

 

자리 잡자마자 진저에일 한 잔 마셔주고~^^

 

 

 

전복죽이라서 퍼왔는데 전복이 꽁꽁 숨었나보다~ㅋㅋ

간이 안된줄 알고 간장을 넣었는데 간이 되어 있더라능~>.<



 

흠..

정말 맛없고...

종류도 너무 없다...;;

  

 

 

잔치국수 사발면도 냠냠~

 

 

 

그나마 과일이 제일 맛있드라~ㅎㅎ

  

 

 

커피맛도 So~so~

  

 

 

아직 시간이 남기에 맥주 한 캔 드링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