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더 로얄 출란 호텔 조식

2013. 9. 11. 22:57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여행 : 더 로얄 출란 호텔 조식 (Royale Chulan Bukit Bintang Hotel)

 

더 로얄 출란 호텔 조식당은 로비 리셉션 바로 옆에 있는데 호텔마다 분위기가 정말 다르다.

지금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어느정도 이름있는 호텔은 조식 퀄리티가 전부 훌륭하다는게 톰과 제리의 생각이다.

그 중 로얄 츌란 호텔 조식도 포함된다.^^

 

 

 

 

 

 

입구를 따라 쭉~쭉~

 

 

 

 

 

 

객실 수가 많은만큼 조식당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채광이 많이 들어와 밝은 편인데 안쪽 자리에는 채광이 안들어오는 어둑어둑한 테이블도 있다.

 

 

 

 

 

 

실외 테이블도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실외에서 밥을 잘 못먹겠다능~;;

어여 내공이 쌓여 실외에서 조식을 즐기고푸당~^^ㅋㅋ

 

 

 

 

 

 

보기엔 참 멋드러지는뎅~힛~

한접시 먹고 짜증날지도 ㅋㅋ

 

요새 제리는 실내에서 배를 채우고 커피나 티를 들고 나와 실외를 즐기기도 한다.^^

 

 

 

 

 

 

마야는 메인 메뉴가 있어 레스토랑 느낌도 살짝 있었고 더 로얄 출란은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많았다.

둘 다 조식은 훌륭훌륭~^^

 

태국보다 호텔가격도 말레이시아가 좀 더 싸고 조식은 더 훌륭하고...

말레이시아가 더 잘 사는 나라인데 왜 그럴까??

하지만 말레이시아 호텔 스파는 태국을 따라 갈 수 없긴 하다..힝~

 

 

 

 

 

 

다양한 인종이 살며 다양한 인종이 여행을 오는 만큼 음식 섹션도 다양하다.

말레이시아 호텔에서 느낀건 다양한 손님들을 위한 음식을 배려한다는 점이다.

 

 

 

 

 

 

누들섹션~

모밀을 먹을 수 있는 일식 코너가 있어 우리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은 좋을 것 같다.^^

 

 

 

 

 

 

재료를 고르면 면을 익혀주고 셋팅을 해주는 곳~

 

 

 

 

 

 

드링킹 코너~

 

 

 

 

 

 

시리얼~

 

지금까지 조식을 먹으면 밥도 먹고 빵도 먹고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고~

너무 잡식성으로 먹지 않았나 싶다.

 

그래서 조식이 금방 싫증나는게 아닐까,라며 톰군과 진지하게 대화하기도 했다능~ㅋㅋ

 

 

 

 

 

 

제리양이 먹은 것보다 더더 많은 요리들이 많다는 것을 잊지말자!!^^

종류도 다 기억 안날 정도로 다양했다.

물론 샹그릴라도 쉐라톤 임페리얼도 르 메르디앙 조식도 어마어마게 음식 종류가 많았다.^^

 

 

 

 

 

 

핫디쉬 음식도 꽤 많았지만 제리양이 못먹는 음식들이 꽤 많았다.

제리양은 일식코너를 주로 왔다갔다~^^ㅋㅋ

 

 

 

 

 

 

제리양은 편식을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인도쪽 음식을 잘 못먹는거 보니 편식하넹~ㅋㅋ;;

 

 

 

 

 

 

볶음밥과 볶음면등 기본적인 것들도 물론 있다.

 

 

 

 

 

 

죽과 딤섬과 만두 등등 중국 요리들도 있었고~

 

 

 

 

 

 

꼭 호떡처럼 생겼구나~~~ㅎㅎ

 

 

 

 

 

 

지금까지는 잘 안먹게 되는 음식들이 꽤 많았는데 이번에 다시가면 여러 나라 음식들을 트롸이~해 봐야겠다.

 

 

 

 

 

 

여기도 내 타입이 아니야~~~~>.<

 

 

 

 

 

 

국적 안가리고 모두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코너~힛

 

 

 

 

 

 

모밀코너~

맛은 그닥이였지만 그래도 계속 가져다 먹었다.^^

 

 

 

 

 

 

초밥 밥이 너무 딱딱했던 것으로 기억~

그래도 입맛에는 맞으니까~^^;;

 

 

 

 

 

 

베이커리~

톰군과 제리양 주식이 빵이 되야할텐데;;

아직도 밥만 찾게 되어 큰일이다~>.<

 

 

 

 

 

 

사진을 볼때면 다음엔 꼭 빵을 많이 먹어야지!!하며 다짐하는데 막상 가면 빵은 맨 마지막에 살피게 된다;;

배불러서 빵이 맛있어 보이지도 않을때 말이쥐@@;;

 

 

 

 

 

 

쨈과 버터~

 

 

 

 

 

 

과일 코너에 망고스틴도 있었는데 나중에 먹을려고 가보니 동이 나고 없었다..;;

다시 채워주는 경우도 있고 다른 과일로 대체하기도 한다능~

 

 

 

 

 

 

치즈넣어서 샌드위치 먹고 싶넹~츄릅~

 

 

 

 

 

 

테이블 셋팅~

 

 

 

 

 

 

동양인의 식습관답게~^^ㅋㅋ

 

 

 

 

 

 

나름 영양소 생각해서 먹는다고 하는데도 퍼 오는 음식들은 대부분 탄수화물이다;;

 

 

 

 

 

 

얼굴이 동글동글@@;;

살빼자!!

 

 

 

 

 

 

난과 커리를 가져와서 맛을 보았는데...

확실이 내 타입이 아니다-0-;;;

 

 

 

 

 

 

와플에는 생크림이 짱인데!!ㅋㅋ

초딩 입맛 제리양~캬캬캬

 

 

 

 

 

 

크로와상...

또 태웠다;;

 

 

 

 

 

 

골고루 야채를 담아 요플레를 뿌려주면 건강식!

히힛

 

 

 

 

 

 

마무리는 과일로 항상 먹었는데..

과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다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