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두번째여행- 마카오 반얀트리 수영장 & 피트니스 (Banyan Tree)

2013. 2. 13. 19:3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_마카오 여행 : 마카오 반얀트리 수영장 & 피트니스 (Banyan Tree)

 

3층이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수영장을 가기 위해 꼭 지나칠 수 밖에 없는 반얀트리 스파.

고급중에 고급인 스파 브랜드이다.

 

 

 

 

 

쉬다 가기 좋다능~^^

 

 

 

 

 

반얀트리 스파용품은 향이 굉장히 좋아서 많은 이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반얀트리 호텔 어메니티도 스파샵에서 파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몰랐던 분들도 그 향에 반해 많이들 구매하는 것 같다.

 

 

 

 

 

샵에 들어가 제품들을 둘러보았는데 가격이 허덜덜~^^;;;

 

 

 

 

 

반얀트리 용기도 고급스럽다.

비싸다는 인식이 되어버려 고급스럽게 보이는것이겠지?!

 

 

 

 

 

요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로비가 나오고~

 

 

 

 

 

여기저기 보이는 반얀트리 로고에 내가 반얀트리에 왔구나~하고 느끼게 된다..ㅋㅋㅋㅋㅋ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오쿠라 호텔~

맞은 편 건물은 통째로 갤럭시 호텔이 사용하고 있다.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반얀트리 전용 수영장이다.

전용 수영장말고도 어느 호텔에 묵어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파도풀장도 따로 있다.

 

 

 

 

 

파도풀장은 아이들이 많아 조용하게 쉴 수 없는데 이렇게 전용 풀장이 있으니 파도풀에서 물놀이 하고 이 곳에서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내도 괜찮다.

 

 

 

 

 

사진을 바라보며 오른쪽은 갤럭시 호텔이며 왼쪽이 반얀트리+오쿠라 호텔이다.

반얀트리 전용 수영장에는 반얀트리 투숙객만 올 수 있다.^^

 

 

 

 

 

적당한 크기에 적당한 수심이라 수영하기 좋았다.

 

 

 

 

 

왔으니 수영해줘야지!!

갤럭시에 묵을때는 여길 올 수 없으니 파도풀보다 이 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푸어푸~>.<

 

 

 

 

 

톰군은 나처럼 얼굴을 밖으로 빼~꼼 내밀고 수영하고 싶다고 하는데...


이게 왜 안되는지 나로써는 알 수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면 되는뎅~>.<

 

 

 

 

 

몸매가 딸리는 제리양~ㅠㅠ

나도 부분샷이 아닌 전신샷으로 비키니 입은 모습을 찍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오리라 마음 먹었는데...

이제는 SPG 호텔 티어를 달았으니 올 일이 없어 보이는구나~;;;;

 

 

 

 

 

수영을 하고 쉬고 있는데 물과 차가운 아로마 타월을 기본이며 이렇게 간식도 제공한다!!!와오~~

더 먹고 싶었는데 차마 더 달라고 하지 못했다....;; 왜? 그냥 하면 될것을~~~;;;

 

 

 

 

 

길 잃어버리지 말라며~ㅎㅎ

 

 

 

 

 

우리가 간 날은 날씨가 흐려 사진들이 우울해 보인다..ㅋㅋ

 

 

 

 

 

철문으로 파도풀장과 경계를 지어났다.

파도풀장은 갤럭시 호텔 포스팅할 때 같이 올려야징!!^^

 

 

 

 

 

 

 

 

 

 

 

 

호텔 맨 꼭대기 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실내수영장+사우나

 

 

 

 

 

들어서자마자 GIM이 나오며 이 곳을 지나 문을 열면 실내 수영장이 나온다.

 

 

 

 

 

여기서 수영해도 괜찮을 듯!!

 

 

 

 

 

길이도 꽤 길며 높은 층이라 전망도 있다.

 

 

 

 

한켠에 자쿠지도 있고~

 

 

 

 

 

제리양이 좋아하는 사우나!!


습식,건식 모두 있다능~

난 습식보다 건식을 좋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