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라운지와 마티나 라운지 그리고 타이항공

2012. 11. 15. 16:5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서울 여행 : 현대카드 라운지 & 타이항공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공덕역-인천공항까지 편하게 왔다.

올 3월에도 공항철도를 이용하였는데 요금도 저렴하고 차 막힐 일도 없어 너무너무 좋다.

더욱이 친정집이 마포이니~캬캬캬

공항에서 내리면 바로 현대카드 라운지와 연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해졌다.

현대카드 라운지1과 현대카드 라운지2로 두 곳이 있으며 서로 붙어 있다.

한국 도착한 날에는 2를 갔으니 떠날 때는 1로~^^ㅋㅋ

커피와 오비맥주를 드링킹 드링킹~

 

 

 

 

 

치앙마이에서 한국으로 올때는 빈 가방을..ㅋㅋ

한국에서 치앙마이로 갈때는 꽉꽉 채워..ㅋㅋ

현대카드 라운지에서 나와 수화물을 부치고 얼른 면세구역으로 고고씽~

 

 

 

 

3월에 왔을 때 마티나라운지 서편이 마음에 들어 이번에도 서편 마티나로 갔다.

역시 먹거리가 풍부!!

전에 왔을 때 추측으로 샤워장도 이용가능할 것이라고 글을 썼는데 이번에는 물어보았다.

샤워장도 무료로 이용가능~^^

생맥주와 레드와인 그리고 화이트 와인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시원하게 맥주 한 잔부터~

 

 

 

 

 

서편 마티나 라운지는 2번째인데 만족스럽다.

난 허브라운지보다 좋드라~^^

동편 마티나 라운지는 개선되었을려나??

 

 

 

 

 

불고기와 새우튀김 유부초밥!

 

 

 

 

 

찹쌀도넛츠도 있다!

 

 

 

 

 

저번에는 갈비탕!

이번에는 설렁탕!

그게 그거지?ㅋㅋ

 

 

 

 

 

무한 알콜 흡입중인 톰과 제리..

 

 

 

 

 

전에도 느꼈지만 현대카드 라운지보다 마티나 라운지 커피가 훨~씬 맛있다.

 

 

 

 

 

슬슬 탑승동으로~열차를 타고 게이트121로~

3월 면세점에서 구입한 화장품들이 아직도 넘쳐나는 관계로 이번에는 스킨만 샀다.

욕심내어 많이 사도 다 사용못하는 제리...;;

 

 

 

 

 

언니야가 사진찍지 말고 빨리 오기나하라고 재촉^^;;;;

 

 

 

 

 

간만에 만나는 타이항공!!

3월에는 아마도 티웨이항공이였지?

무튼..

저가항공을 이용하다보니 기내식 나오는 항공을 만나면 감동의 눈물이ㅋㅋ;;

 

 

 

 

 

앞쪽라인은 창가도 3배열인데 우리는 꼬리쪽이라서 2인용 ㅋㅋ

 

 

 

 

 

한국 물이 좋긴한가 보다.

한국에만 오면 피부가 좋아진다~;;

 

 

 

 

 

톰군이 주문한 특별식.

흠..별로얌..ㅋㅋ

 

 

 

 

난 주는대로~

비빔밥인데 특별식보다 더 특별식 같다!!^^ㅋㅋ

하지만 라운지에서 배터지게 먹어 기내식이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