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세번째여행- 두짓타니 라구나 푸켓 리조트 조식 (Breakfast)

2012. 8. 3. 19:51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푸켓 여행 : 두짓타니 라구나 푸켓 리조트 조식 (Dusit Thani Laguna Phuket)

 

로비 아래층에 위치한 조식당.

 

 

 

 

 

각종 씨리얼과 잼들~

 

 

 

 

 

다양한 치즈들..근데 동양인 입맛에 맛는 치즈가 없는 것이 문제..;;

 

 

 

 

 

어느 리조트를 가나 기본으로 나오는 빵.

 

 

 

 

 

스프와 소세시 그리고 야채반찬.

 

 

 

 

 

즉석 오믈렛 코너.

이곳에는 즉석요리 코너가 이 곳뿐이 없었다.

 

 

 

 

 

흠...저것들은 무엇일까??=.=;;;

 

 

 

 

 

스시와 햄.

 

 

 

 

 

와플과 팬케이크. 조명이 빨갛다.

 

 

 

 

 

과일종류는 다양했다.

 

 

 

 

 

하나같이 손이 안가더라...ㅠㅠ

뭔가 음식을 맛있게 셋팅해주면 좋을련만..쩝~;;

 

 

 

 

 

과일과 빵의 조합.

 

 

 

 

 

 

 

 

 

 

 

 

 

리조트 자체가 약간 습한 느낌..룸 때문에 영향을 받은 듯...-_-;;;

 

 

 

 

 

언니들도 쌀쌀맞아 따로 커피를 주문하지 않았다.

일반 블랙으로 나오는 커피는 요렇게 도기포트에 담아져 나온다.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지질 않았다.

동양인에게 무난한 김밥으로...

 

 

 

 

 

앙사나에서는 모든 것들이 먹을만 했지만 두짓타니에서는 딱히 손이 가는 메뉴가 없었다.

이거 왜이래~편견때문인거야?!?!

 

 

 

 

 

한참만에 볶음밥이 채워졌다.

빈통 그래도 10분이 넘어도 아무도 음식을 채워넣지 않더라는...모든 것이 못마땅?!^^ㅋㅋ

 

 

 

 

 

정 먹을게 없을 때 먹는 씨리얼을...두짓타니에서 먹었다!!!

 

 

 

 

 

그나마 맛있었던 웨지감자~

 

 

 

 

 

안먹던 빵도 먹는구려~>.<;;;

 

 

 

 

 

마무리는 깔끔하게 과일로....^^

 

 

Dusit Thani Laguna Phuket Breakfast 

 

 

두짓타니 리조트 조식은 엉망이였다.

언니들의 표정에 짜증이 한가득이였으며 권해주는 자리에 앉지 않고 다른 쪽에 앉겠다고 하니 인상이 확~찌그러진다. 안그래도 만족스럽지 못하는 두짓타니인데 이런 사소한거 하나하나 전부 못마땅하다.

앙사나때문에 두짓타니가 이렇게 밉게 보이나 싶지만...그래도 어째 비교되는걸.

 

처음부터 두짓타니만 이용하는 손님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너무 비교되다 보니 모든 것이 안좋게만 보인다.

조식당도 마음에 안들고 수영장도 앙사나보다 못하고 룸은 말할 것도 없고..

그나마 마음에 든건 트로피칼한 분위기??

그 때문인지 모기도 많고 벌레도 많아 트로피칼 분위기에 취하는 것도 잠시였다.

 

산책로에 있던 약간 더러운 해먹이 휴양지에 왔다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것도 잠시 좋았던 기억이긴 하다.

수영장에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사람없는 썰렁한 수영장보다는 나았으며 수영장에서 바로 해변이 맞닿아 있어 앙사나보단 좀 더 활기를 띄고 있었다.

 

어쩌면 앙사나 바로 다음이 아니였더라면 좀 더 좋은 기분으로 지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긴 하다.

 

조식당의 서비스는 엉망이였으며 비워진 음식들이 바로바로 채워지질 않았다.

3~4성급 호텔이라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두짓타니는 5성급 아닌가?!

아무리 비수기라도 손님이 풀북이 될 정도로 많은데 음식이 준비안되다니 문제가 있는 듯...=.=;;


볶음밥 나오기를 한 참을 기다렸던 기억이 글 쓰는 이 순간 퍼득 생각난다.

종류도 앙사나보다 적었으며 뭔가 맛깔스럽게 셋팅되어 있는게 아니라 손이 가는 메뉴도 별로 없었다.

호수를 바라보며 조식먹던 앙사나에 비해 그냥 실내에 갖혀 아무 전망없이 있을려니 것도 답답..

배가 채워지면 바로 일어났을 정도로 분위기가 썩 좋지만은 않았다.

 

앙사나보다 비싼 가격에 예약한 곳인데...아으~속쓰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