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커피투어, BITTER SWEET 커피

2011. 11. 18. 22:5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Chiang Mai Coffee Tour -  BITTER SWEET Coffee


- BITTER SWEET 커피 -



항상 잠이 부족한 톰군
점심을 먹으면서 얼굴을 바라보니 눈 밑에 다크서클이 가득이다.
깊은 잠을 잘 못이루고 잠귀가 밝아 작은 외부소리에도 금방 깨는 톰군.. ㅠㅠ
그런 톰군에 비해 나는 아무리 시끄러워도 자~알 잔다. 그리고 많이 잔다.


평상시에도 피곤함을 자주 느끼는 톰군이지만 유독 오늘따라 측은한 마음이 든다.
낮 잠을 자도 보통 1시간인데, 오늘은 2시간을 넘게 잤다.
자고 일어나니 저녁 먹을 시간이 다가오고...ㅎㅎ


그래도 아직 해가 있으니 저녁 먹기에는 일러 센탄 근처 커피가게에서 커피 마시고 탑스에 들려 안주를 사기로 했다.
이제 주말이고 주말에는 일찍 일어날 필요가 없다. 고로 톰군 맥주타임!!ㅎㅎ

오다가다 본 비터 커피가게로 향했다.
깟수언깨우 로드에 위치해 있으며 쉘주유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눈에 딱 들어온다.
특히 싼티탐에서 님만을 가기위해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던 가게이다.
작고 아담하며 커피가격도 부담없는 곳이다.


톰군 핫라떼 40밧, 나 아이스라떼 50밧이며 다른 곳에 비해 커피가 강하지 않았다.
톰군은 그저 그랬다고 하는데, 나는 목 넘김이 좋아 괜찮았다.^^;
갓쑤언깨우 로드로 다니는 수많은 차들을 보며 시간 보내기에도 좋을 듯 싶다.
한 시간 가량 대화를 나누며 커피 마시다 보니 벌써 어둑어둑 해졌다.



관련글

치앙마이커피투어, MINGMITR 커피

치앙마이커피투어, PA-PLOEN 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