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 내셔날 모스크

2011. 2. 22. 23:0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 내셔날 모스크 -

처음에는 내쇼널이라고 읽어야 할 지 내셔날이라고 읽어야 할 지 헷갈렸으나 내셔날이 맞는 듯 했다. ㅎㅎ

'소리나는 대로 읽기'

쿠알라룸푸르에서는 영어를  소리나는 대로 표기하는 듯 했다.

센트럴 역과 파사르 역에서 가까운 내셔날 모스크.
주위에 아트 박물관을 포함하여 경찰 박물관, 철도 박물관, 새 공원등 붙어 있어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는 것이 좋았다.
난 사원이나 박물관에 별 관심 없지만, 남의 나라에 오면 이런 곳을 안가면 안 될 것 같아 방문해 보았다..ㅋㅋ
사원 들어갈때 보라색 보자기는 무료로 대여해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