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8월) 태국 생활 근황

2025. 8. 30. 18:16은퇴생활/태국 일상

반응형

태국 라용 램짜런 비치


방콕 램짜런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그 곳 맞아요. 라용 램짜런 비치에 램짜런 레스토랑도 있답니다. 낮에도 저녁에도 파도 소리 들으러 자주 가요.


힐튼 가든 인 라용 부근에 리뷰 좋은 파타이 레스토랑.
소스도 강렬해서 특별한 맛으로 기억되는 곳이에요. 센트럴 (센탄) 라용 부근 맛집이에요.


말레이시아 빠쿠테 스타일 (한약재 맛) 소고기 누들 수프 집
태국도 소고기는 비싸서 100바트에 양이 많진 않지만 생각보다는 푸짐했던 곳이에요.


매크로 (makro) 라용.
매크로에서 특별 기념일로 메이지 우유 기업과 제휴로 아이스크림 8비트에 팔아요. 콘이 고급스러운 (?) 맛이라 매크로 갈 때마다 아이스크림 먹어요. 멜론 맛과 우유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우유맛 추천. 빅마트 로터스도 같은 이벤트 시작했으니 태국에 계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스리라차 대만 음식점
소룡포와 농어 수프.
사미티벳 병원에 방문할 일이 있어 갔다가 주변 맛집으로 간 곳이에요. 대만 음식을 쉽게 접하기 어려워서 선택했는데 일본인 리뷰가 많고 괜찮은 것 봐서는 제 경험상, 리뷰에서 오는 느낌상 꽤 괜찮은 곳이었어요.


2리터 와인 (nadin 777)
태국 로컬 와인인데 2리터 대용량을 로터스에서 팔더군요. 하나 구입해서 마셔봤어요. 큰 기대없이 마신다면 나쁘지 않은 맛이에요.

태국 가성비 커피는 뭐다? 아마존!


태국에서 가성비 커피를 찾는다면?

아마존 (amazon) 커피를 추천해요. 아아 맛이 강하고 양도 많고 가격도 좋답니다.

라용 반페 프레시 마켓


라용에서 지내지만 꼬창만 여러 번 가고 반페는 가지 않아 방문해봤어요. 반페 프레시 마켓은 건조 해산물을 주로 팔아요.
반페는 꼬 사멧을 가기 위한 항구로 유명한 곳이에요.


반페 공원.
주말인데도 조용하고 멋스럽진 않지만 자연친화적이에요. 한마디로 별건 없지만 평화로운 곳임.

Yummy Pizza


반페에 온 진짜 이유는 피자 맛집은 이 곳을 방문하기 위해서였어요. 구글 리뷰가 4.9라 사실 이런 곳들은 몇 되는데 스테이크  맛집은 사실 너무 별로라 구글 리뷰를 너무 믿지 않지만 한 번은 방문할 가치는 있어 가 봤어요.

결론은 만족스런 맛집.
피자 정말 맛 좋고 양 푸짐하고 세금 따로 부과하지 않음.
피자 도우 인디아 난 같이 쫀뜩해서 아주 만족스러움. 치즈 많음. 직원들 서비스도 괜찮고 영어 잘 통함. 다만 레스토링 화장실 고장 나서 인근 리조트 화장실 이용헤야 하는데 10바트 유료인 건 아쉽.

피자 두 판.
아사히 맥주 라지 한 병
Pinot grigio (이탈리아)
1360바트

태국에서 여러 피자를 먹어봤지만 여기가 가장 맛이 좋있어요. 가격은 다른 곳이 기억이 안 나서 비교는 어렵지만 양이 많아서 가성비로도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태국 생활 근황 간간히 전해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