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질 땐 따듯한 방구석이 최고 - 침대 전기장판 구입 후기

2020. 10. 22. 10:38생활정보/쇼핑

반응형

 

쌀쌀해진 요즘 겨울용 침대 토퍼를 깔아도 차가워진 공기를 쉽게 느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조금 더 따듯하게 겨울을 나기 위해 따듯한 침대용 전기장판을 구입했습니다.

 

우선 침대 전기장판이 워낙 많이 나와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 중에 제가 고려한 건 두 가지 정도에요.

 

첫 번째는 열선에 배기지 않는 푹신함

 

아무래도 전기장판은 딱딱하거나 열선 때문에 울퉁불퉁한 경우 잘 때 배기기 때문에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열선을 느끼기 어려운 푹신한 전기장판이 첫 번째 고려사항이었어요.

 

두 번째는 온도조절장치

 

침대 위에서 사용하는 전기제품이다 보니 화재 및 수면에 방해되는 온도에 주의할 수 밖에 없어요. 특히 일정 부위만 너무 뜨겁고 다른 부위는 전혀 따듯함이 들지 않아 불편한 경우가 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전기장판 구입 할 때는 온도조절장치 (화재 및 과열방지)를 고려해 침대 전기장판을 구입했습니다.

 

보국 에어셀 전기요

 

일단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후기가 많았어요. ㅎㅎ

 

그리고 제품 상세 내용을 보니 침대용 전기장판 (전기요)에 원했던 옵션이 해당 제품에 있더군요. 그리고 전자파 인증 (EMF)도 받았다고 하고 세탁기로 세탁 및 탈수도 가능하대요. 단 세탁시에는 세탁망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보국전기요 (더블) - 옥션 스마일배송

전 옥션 스마일 배송으로 구매했어요. 19일에 구입했는데 20일 오전에 왔어요.

 

G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가입 (유료 1년 30,000원 > 37,000원 스마일캐시 제공 + 스마일배송 및 무료배송 혜택 및 매달 할인 쿠폰)

 

SmileClub - 현명한 쇼핑습관

2020년 스마일클럽은 일년 내내 할인 걱정 없어요

corners.auction.co.kr

 

 

일단 칙칙한 전기장판에 비해 전기요는 디자인이 괜찮은 편이에요. 침대 토퍼위에 올려놨는데 색상이 나쁘지 않더군요.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보국전기요는 싱글, 더블, 킹 사이즈만 있다고 하네요. 전 퀸 사이즈 침대라 더블로 구입했어요. 더블 치고는 작지 않은 듯 한데 아무래도 침대 사이드 공간은 남아요.

 

온도는 취침 > 저온 > 1 > 2 > 3 > 4 > 5 > 6 > 고온까지 여러 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컨트롤로에 전원 버튼이 있어 끄고 켤 수 있어요.

 

이틀 사용해보니 가을에는 취침모드에서 저온, 1단계 정도만 해도 충분할 듯 싶어요. 따듯함이 충분히 느껴지더군요. 실험삼아 3단계까지 올려봤는데 10분도 안 되어 너무 뜨거워서 다시 1단계로 내렸어요. 아무래도 추운 겨울에는 더 높이면 따듯한 침대에서 나오고 싶지 않을것 같아요. ^^

 

해당 후기는 제가 직접 구매 후 쓴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