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SHOPBACK) 가입하고 5천원 받으세요

2020. 6. 8. 11:28생활정보/쇼핑

반응형

쇼핑 경유사이트인 샵백은 인터넷 쇼핑할 때 잊지않고 경유만 잘해도 쏠쏠하게 캐시백을 쌓을 수 있는데요.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홈플러스, 이마트몰, 무신사부터 알리익스프레스, iHerb 등 다양합니다.

 

그럼 샵백이 어떤 회사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텐데 이베이츠 코리아에 들어가보니 샵백 (SHOPBACK)에 인수합병되었다 하더군요. 이름만 바뀔 뿐 서비스는 그대로입니다. 다만 기존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한 분들도 다른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샵백에 새로이 가입헤야 하기 때문에 신규 가입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입장에서는 더 좋아진거 맞죠? ㅎㅎ

 

 

샵백 가입하고 5천원 받자,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5천원 받으세요. 받는 분은 무조건 100% 5천원 증정, 저는 친구초대에 응한 분들이 3만원 이상 구매해야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 보너스 받기 | 샵백 코리아

고객님의 친구가 보너스를 선물했습니다. 지금 샵백 코리아에 가입하고 첫 구매하면 5천원 증정!

app.shopback.com

 

샵백에서 이베이츠 코리아 때 환급받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샵백 가입 후 받은 5천원은 승인 대기중입니다. 6월부터 환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은 안 되는 듯 하네요. 환급은 계좌이체, 페이팔 모두 가능한 듯 합니다.

샵백과 같은 쇼핑경유사이트의 장점은 인터넷 쇼핑몰, 해외직구 사이트 등에 직접 물건을 살 때와 대부분 가격이 같는 경우가 많아 적립만 추가로 받는다는 점입니다. 쇼핑 경유만 한 것이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 접속 할 때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가격비교 경유와는 다른 개념이라 보시면 됩니다. 적립받은 캐시는 계좌로 환급 가능하니 100% 현금처럼 쓸 수 있고요.

 

나중에 가입하고 사용하지 않더라도 별다른 문제될 것도 없으니 신규가입 5천원 받을 수 있을 때 가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