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설문조사 패널나우 (PanelNow)

2020. 5. 29. 09:52생활정보/앱테크

반응형

재택부업으로 많이들 하는 설문조사 알바의 경우 보통 1만, 2만 포인트를 채워야 현금으로 받을 수 있어 처음에는 의욕에 넘쳐하다 나중에는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포인트도 잘 쌓이면서 2천 포인트부터 현금전환이 가능한 재택부업 설문조사 알바인 패널나우 (PanelNow)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패널나우 (PanelNow)

 

1포인트는 1원의 현금 가치를 가지는데 2천 포인트만 모아도 수수료없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지급신청 하면 다음 주에 받게 되더군요.

 

예. 5월 29일 (금) 현금신청 > 지급 : 6월 2일 (화) ~ 4일 (목)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가장 기본적인 설문조사 (서베이톡)가 있지만 그 외에도 출석체크 개념인 퀵서베이가 있어요. 퀵서베이의 경우 매일 하나 이상씩 3초 이상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투표하기,를 선택하면 3포인트, 댓글을 달면 추가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매일 최소 4포인트를 출석체크 개념으로 받으신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본인이 주제를 정해 설문을 만들 수 있는데 채택되면 1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위 퀵서베이에서 보셨다시피 만 14세 이상부터 가능해 청소년 분들도 가입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분들 용돈벌이 정도는 충분히 가능해요.

 

 

그 외에도 설문에 탈락한 경우에도 자동응모로 추첨을 통해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널락으로 앱에서 광고를 보거나 설치한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잠금화면 중에서는 패널나우가 포인트를 가장 많이 줍니다. 기타 유튜브 광고를 보는 이벤트 조사를 통해서도 꽤 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듯 설문외에도 꽤 큰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게 패널나우의 장점입니다. 2천 포인트만 모으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설문조사 알바에 비해 덜 지친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 말할 수 있어요.

 

패널나우 가입

http://www.panelnow.co.kr/recommend/r/5c368d97388b9518b96bf18beaac8c3c

 

가입방법은 위 링크를 열어 들어가셔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하단에 패널나우 회원되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가입하시면 되요.

 

자녀분들의 경우 작은 돈이지만 착실히 쌓을 수 있는 설문조사 알바를 통해 경제관념을 배울 기회로 삼을 수 있고 어르신분들의 경우 소일거리 삼아 꾸준히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적, 장소적 제한없이 포인트를 쌓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